Trace foward

[연재] 미네르바 사건 이야기 3부 24편 - 미네르바팀의 아고라 활동 2

"미네르바 사건 이야기" 연재 3부

  1. 알바 대장 "좆밥"에게 경고함
  2. 알바 대장 "좆밥"에게 2차 경고함
  3. 어제의 사태에 관하여
  4. 조금 기술적인 이야기, 공동묘지(986198****)
  5. 네이버의 pds7103
  6. pds7103과 친구들
  7. 위클리경향 기자 정용인씨
  8. 공동묘지(986198****)와 다음커뮤니케이션
  9. 김승민의 명예훼손 고소건에 관해
  10. 박대성/김승민 Makefile을 저작권법 위반으로 고소
  11. 담담당당님의 공개 질의서, 조작 일지(日誌)
  12. 박찬종/김승민이 조작 업무에 투입된 시점
  13. 검찰의 컨트롤 타워
  14. 박찬종/김승민이 조작 업무에 투입된 시점(수정본)
  15. 위클리경향 기사 임의 변조 유감
  16. 야후뉴스/한국경제신문 기사 임의 삭제 유감
  17. 담담당당님의 네트 & 네트워크 구조, 조작단 명단
  18. 미네르바팀의 야후 블로그 댓글
  19. pheonix33kr의 야후 뉴스 댓글
  20. 박대성/김승민의 저작권 소송 처분 결과
  21. 팍스넷의 pheonix33
  22. 미네르바팀의 활동 내역 정리
  23. 미네르바팀의 아고라 활동 1
  24. 미네르바팀의 아고라 활동 2
  25. 미네르바팀의 아고라 활동 3
  26. 미네르바 다시 읽기
  27. 온라인에서의 허세
  28. 알바들에게 알립니다
  29. 담담당당님의 무탄초난(毋憚初難) 연재 완료
  30. 3부 마무리, 서울중앙지검 출두

"미네르바 사건 이야기" 연재 1부
"미네르바 사건 이야기" 연재 2부
"미네르바 사건 이야기" 연재 4부

-----

미네르바가 아고라 경제방에서 쓴 댓글 전체를 정리해 올립니다. 미네르바팀은 "2008년 6월 14일 ~ 2008년 11월 13일"의 기간동안 경제방 313개의 글에 모두 630개의 댓글을 남겼었지요. 시간되시는 분들은 찬찬히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제목글쓴이작성일
[명박퇴진] 그들의 반격이 시작되다 <<베스트 요망>>2008.06.14
케이지
holypa****
겁대가리를 상실한 이 미친 쥐새끼.................이제는 친위대까지 앞 세워서 정치 깡패로 협박질까지 하는구나............진짜 이 쥐새끼를 죽여 버려야 하는데....... 08.06.14 10:11
[명박퇴진]조중동이 우익이라고? 정말?2008.06.14
케이지
holypa****
조중동의 문화 예술이나 국제 뉴스는 말 그대로 볼만 하다....하지만 이 조중동 찌라싵는 정치 경제 사회면은 말 그대로 정권 나팔수다.....이제는 네이버까지 거기에 가세 했더군....이제 네이버를 인터넷 조중동이라고 부를 정도니 말 다했지...하여간.......진짜 미친 사탄 놈들이야.....조중동네는........ 08.06.14 10:15
참을수 없는 MB경제 정책의 가벼움..2008.06.18
케이지
holypa****
사실 화장빨이나 다름 없는 경제 대통령이라는 그 말 같지도 않은 개소리에 다 속은 거죠...전혀 유능은 커녕 무능력 그 자체인데........국제 경제라는건 뭔지도 모를 뿐더러 오로지 건설 경기 부양에 대한 에전 박정희식 향수에 빠진 또라이 새끼 하나 데려다가 지금 대통령 시키다가 100일 만에 다 말아 먹은 겁니다........이 쥐새끼는 경제가 뭔지 모른 다기 보다는 대기업 부터 살리고 보자 이런 반 사회적인 범죄자 쥐새끼죠...왜냐면 자기 지지기반이 대기업과 측근 세력인 강만수와 한승수....특히 한승수를 총리로 쓴 이유가 유능해서라기 보다는...한승스는 박정희 조카 사위죠...박근혜한테는 형부고.... 정말 역겨울 수 밖에. 08.06.18 15:08
꿈속
bbid****
머리속이 이러니 평생 강남에 한번 살아보겠냐? 08.06.18 15:10
홀씨
k01****
머리속이 어때야 강남 사니? 08.06.18 15:52
케이지
holypa****
사실 저 쥐새끼가 하는 대표적인 개소리가 귝제 원자재 가격 폭등인데 2006년 2/4 분기부터 4/4/ 분기까지 거의 120%가 폭등 했는데 사실 지금 보면 웃기는 소리죠.......국게 유가?....내가 치매가 아니라면 취임식 할 대 9시 뉴스에 국제 유가가 100달러였지?..... 08.06.18 15:20
(삭제된 게시물)
케이지
holypa****
7% 짜리를 대통령이라고 인정 해 줘야 하다니...저런 개.새끼를......... 08.06.18 16:31
(삭제된 게시물)
케이지
holypa****
여태까지 조중동 나발 불어 대는데 휘둘린거 생각 하면....역겨워서 토가 나온다....... 08.06.18 16:28
(삭제된 게시물)
케이지
holypa****
그러니까 조선 일보는 장작불 짚이는 불 쏘시개로나 쓰는 정보 신뢰성이 의심 가는 신문이라는 소리를 하는 거죠...........이 조선 믿다가 집 재산 다 날려 먹은게 한 둘이 아닙니다.. 08.06.18 16:08
이문열이 작가면 김혜수는 톨스토이다...2008.06.18
케이지
holypa****
초한지 1권 책장에 있는거................갈기갈기 찟어서 버렸다......... 08.06.18 16:19
[명박퇴진]<속보>노무현 화날만 하다2008.06.18
케이지
holypa****
당연히 한나라 병 .신들은 인정 못하지...아니....... 알고도 끝까지 잡아 때야지.............저걸 이명박이 듣고 다 인수 인계를 받았으면서 저랬다는 걸 인정 해 봐라.. 그럼 스스로 무능력 하다는걸 100% 다 인정 하는 건데.....지금 저걸 인정 하겠냐?......더러운 놈들이지........... 08.06.18 16:15
처음처럼
wingofangel****
저 심정은 이해함... 거짓말하고 내가 그랬쏘 할늠 아무도 업죠 08.06.18 16:19
케이지
holypa****
비리보다 무능력이 더 치명적이라더니.............역대 정권 중에 이 정도로 무능력한 정부가 있었나?..................완전 나무능이네........작년에 노무눙 노무눙 했더니만...이건 진짜 실체를 알고 나니까 나라를 말아 먹은게 아니라 보호 한 거였네......이 토막을 쳐 머릴 미친 쥐새끼. 08.06.18 16:22
향수
kco****
그래서 청와대와 한나라당에서 노무현이 자료유출해갔다고 난리를 쳤구만....뒤가 구려서.. 08.06.18 16:23
케이지
holypa****
역시...나도 그 생각 하고 있었음........증거 자료가 구체적으로 다 나오면 반박할 구멍이 없거든..............ㅉㅉㅉㅉ... 08.06.18 16:24
한울타리
jid****
하여간 노통 얘기만 나오면 알바들이 개때처럼 달려드는 것은 왜 일까요???? 08.06.18 16:29
맛있는라면 짱
safr****
사기만 안쳐봐라. 08.06.18 16:33
케이지
holypa****
노무현을 까야 지금 100일만에 말아 먹은 경제 위기 책임에서 벗어 날수가 있거든....쇠고기 부터 FTA 까지......그런 거지..뭐.. 08.06.18 16:32
케이지
holyp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나라당.......이 바퀴 벌레 같은 반 사회적인 놈들이 이걸 인정 할리가 없지..아니 인정을 못하지....이걸 인정 하면 이명박이 병.신이 되는데..... 08.06.18 17:05
[명박퇴진] 결국 강만수가 나라를 두번 거덜내려는군..2008.06.18
어진
kdm****
경제는 한두가지 정책으로 좌지우지 된다고 보진 않는다. 지금당장은 안좋아 보여도 세월이 지나면 그것이 좋은 정책일 수도 있다. 평가는 좀더 보고 했으면... 08.06.18 17:06
구산
tallw****
인위적으로 세금 투입해서 고환율 유지하는 것은 국민세금으로 대기업 수출 기업 이익 올려주는 거야. 즉 부익부 빈익빈 정책의 대표적인 거야. 두 번쨰로 나쁜게 감세정책.. 상위층이 대부분 부담하는 세금을 줄여서 하위층 복지 정책이 축소되는거야. 빌딩 청소 아줌마나 택시기사들은 잘 모르고 감세 지지하지만 아무 생각이 없는거지.. 08.06.18 17:13
honesty
wmf****
대기업과 1%를 위한 정책말고 다른정책이 있는지 되묻고 싶다. 그럼 한국은행은 바보라서 금리인하안하고 저러고 버티고있는가? 기본적 정책목표의 방향성마저 상실하고 불과 100일만에 성장에서 안정으로 우왕좌왕하는 경제팀이 이명박이 말하는 경제드림팀인가? 한국은행 각종 경제연구소들은 다들 예측하는사실을 강만수만 모르는지 이해할수없다 08.06.18 17:12
케이지
holypa****
그래.....대기업만 살리고....너머지 90%는 다 죽이고 난 다음에 말이지.... 08.06.18 17:09
daisy
daisy****
서민 다 죽이고 1%가진자 입장에선 잘 할수도 있는 정책..? 08.06.18 17:08
케이지
holypa****
벌써 생활 소비자 물가가 40%에 육박하면서 물가가 폭등 했다.......거기에 대기업 수출 시켜 주자고 환율 조작해서 그 이유로 이미 벌써 거의 10조원 가가이 풀었는데..거기에 또 18조?.............아마 올해는 물가가 한 200% 이상 폭등 하는 것도 전혀 헛소리가 아니라고 본다....미친 새끼들........이제 10년 간 IMF 똥 치우니까 ...또 똥치우라고 싸지르나.... 08.06.18 17:09
[네이버박멸] ★이시각 네이버 메인뉴스..2008.06.19
케이지
holypa****
어차피 네이버 이 쓰레기들은 정권 나팔수에 조중동 기사가 메인으로 나오는 싸이트다.......그러니 네이년이라고 하지...........더러운 새끼들...... 08.06.19 11:02
케이지
holypa****
네이버를 요즘에는 인터넷 조중동이라고 한단다........나도 그게 뭔 소린가 했더니 요즘은 조중동네래........동네?...하고 물어 보니까 동아랑 네이버래.............이 새끼들은 이제 저 쥐새끼 똥구멍 빨려고 아주 발악을 하더군만...... 08.06.19 11:05
(삭제된 게시물)
케이지
holypa****
농심이 조중동 자금줄이라는 건 이제 동네 개.새끼도 아는 사실이다..............농심 이 개 쓰레기 셐키들....... 너무 겁대가리 없이 건방져졌어..... 08.06.19 11:10
(삭제된 게시물)
케이지
holypa****
네이버................이제 권력 나팔수라지.......더러운 새끼들.......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08.06.19 11:22
한나라 "수도.전기. 가스 반드시 민간에 넘길거다" 낚였다2008.06.19
케이지
holypa****
물 산업 보호법이 7월에 국화 통과 예정이다................민영화를 절대 안해?.......조까는 소리 쳐 하네.......민간 자율에 넘긴 다는 소리를 민영화 절대 안 한다는 개소리로 합리화 시키는 쓰레기들이다............ 이래서 걸레는 아무리 빨아도 걸레라고 하나 봐.. 08.06.19 11:39
[명박퇴진]민영화포기가 왜 '사기질'인지 알려주마2008.06.19
케이지
holypa****
저 미친 한나라 병.신 새끼들은 또 조중동으로 언론 선동질 하고 여론 장악해서 대국민 세뇌 작업을 하면 에전처럼 먹히는 줄 아는거지.............이건 개.새끼들도 아니고.......악마들이야...사탄 같은 새끼들..........진짜 소름 끼치게 무서울 뿐이다............벌써 제주도에서는 토지 공사에서 영리 병원 건축 토지 보상 협의회라는 걸 만들어 주민 접촉 하고 있다.......이미 의료 민영화 물밑 작업 다 하고 있다는 소리야....제주도 가 보면 동네에 버젓히 플랭카드까지 내 걸었어.... 08.06.19 12:01
★<필독>민영화안하겠다(?)는 딴나라당의원인터뷰전문★2008.06.19
케이지
holypa****
이것들이 지금 누굴 병.신 호구로 아나....위탁 경영이 그게 민영화지...그럼 뭐가 민영화냐...... 08.06.19 12:05
(삭제된 게시물)
마르네바
holypa****
잃어 버린 10년이 아니라 IMF 똥 치운 10년이라는 말이 정답이지..........그 동안 조중동에 놀아난걸 생각하면 치가 떨린다... 08.06.19 15:28
명박퇴진)조중동 광고낸 현대자동차 강력하게 항의2008.06.20
마르네바
holypa****
독과점이라 이거지............30년 넘게 차를 타 준 놈들이 미친 놈들이지.......이 매국노 기업 찌라시들.......... 08.06.20 11:49
마르네바
holypa****
이제는 일본애들을 싫어 해도 도요타 혼다 타면 타지 현대를 불매 운동하고 확 망해 버리라고 사방으로 광고를 하고 다닐 것이다.............이 더러운 자동차 회사.....현대 하나 망한다고 한국에 자동차 회사가 없는 것도 아니고 이제는 그 놈의 경제 타령이나 건방진 국가 경제 운운 하는 것도 지긋지듯하다................확 망해 버려라... 08.06.20 11:54
[명박퇴진]한나라당, HID 수익사업 법안추진 어떻게 생각하세요2008.06.20
마르네바
holypa****
한마디로 합법적인 정치 깡패 동원이구만........미친 놈들은 20년이 지나도 하는 짓거리가 똑같네...........지상에서 박멸해야지............ 08.06.20 12:23
[조선폐간](베스트요청) 마트 직원입니다!!!!!!2008.06.20
마르네바
holypa****
조중동 자금줄= 농심.....................이 더러운 놈들........매국 행위에 돈 줄 대주고 지 랄 발광을 하는 꼬라지가.......주말이나 시간 날 때마다 마트 가서 농심 상품은 보이는 대로 다 치워 버려야지....... 08.06.20 12:26
[명박강퇴] FTA에 똥줄이 탄 강부자들....2008.06.20
마네르바
holypa****
대기업 몇 개 살려 주자고....이제는 FTA 해서 서비스 시장 싸그리 다 개방해 주고 이제는 동네 약국에 슈퍼까지 다 모조리 간판 바꿔 달고 미국 회사들 체인점 하면 참 가관이겠네.....이 씨. 팔.. 아주 욕이 저절로 나온다...........아주 현대 애들 떼 돈 벌어 줄려고 이제는 별 짓거리를 다 하네...... 08.06.20 16:28
(삭제된 게시물)
마네르바
holypa****
조중동 자금줄= 농심..........니들은 이 매국노 같은 기업에 자금줄 아니냐?......이 더러운 놈들아....................이제는 시간 나면 마트 가서 농심 상품 다 안 보이게 시시때떄로 치워 버려야지........... 조중동...........이 악마같은 찌라시는 반드시 망해야 한다.......둘 중 하나는 죽어야 끝나는 게임이다....국민들이 니들한테 세뇌 당하든지..니들이 망하든지....... 08.06.20 16:49
(삭제된 게시물)
마네르바
holypa****
서울대 이 매국노 새끼들..............다 이유가 있었구만.... 08.06.20 17:33
마네르바
holypa****
친일파 매국노 새끼들 집합소가 서울대라는 곳이라니..........진짜 역겨워서 말이 안 나오네............. 08.06.20 17:47
농심 상담원 답변내용.2008.06.20
마네르바
holypa****
조중동 자금줄= 농심........이 매국노 같은 새끼들.............. 08.06.20 18:01
[명박퇴진] 초등 6학년 사회 교과서 103쪽2008.06.20
마네르바
holypa****
서울대.......진짜 이제 보니 서울대가 아니라 경성 제국 대학이라고 부르는게 나을듯하다......할 말이 안 나온다...하도 어처구니가없어서.. 08.06.20 22:04
[농심불매]삼양라면의 진심..(모두가 봐주셧으면합니다..)2008.06.21
마네르바
holypa****
그렇구나.....그 떄 조중동에서 지껄이던 공업용 기름이라는게...결국......... 일반 패스트 푸드 점에서 쓰는 식물성 기름이였군.....이 개 쓰레기들.........조중동.....반드시 망해야 한다......이 악마 같은 쓰레기들은........그 동안 속고 지들 입맛대로 휘둘려 온 걸 생각하면...... 모조리 다 토막을 쳐도 시원치 않다. 08.06.21 01:31
배후세력0420
ming****
전적으로 동감입니다!! 개쓰레기들! 08.06.21 01:36
(삭제된 게시물)
마네르바
holypa****
사실 기업 홍보실 입장으로써 저도 지금 독립 했지만 회사 다닐 때는 조중동에서 광고 철회 하면 그 보복이 두려워서 쉽사리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거젓들은 광고 철회해서 찍히면 대대적으로 그 회사 하나 쯤은 망하게 할 수 있다고 지껄이는 놈들이죠.............그래서 조중동에 광고를 하기 싫어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더러운 언론 권력....그 찌라시 신문이 조중동이죠.....이 사탄들은 반드시 망해야 합니다....특정 기업 때리기...그것때문에 광고를 울며 과자 먹기로 실어야 하는 회사도 많습니다....다 서로 눈치 보는 거죠....사실 조중동은 서로 결혼으로 연결된 친인척들입니다..그건 아십니까?.. 08.06.21 12:34
마네르바
holypa****
삼양 라면이 대표적인 그 예죠...예전에 공업용 기름이라고 나온 그건 그 당시 한국에서 맥도널드나 롯데리아에서 쓰던 식물성 팜유 기름 이였죠...... 그런데 그걸 식약청에 압력 넣어서 공업용으로 바꾸고 신문에 연일 때리기로 삼양라면에서 공업용 기름 쓴다는 개소리가 나온거죠...사실이 아니라는게 몇 년 있다가 법원에서 밝혀 졌고..........지금 그걸 보고 조중동에 쫄아서 광고를 더러워도 이 깡패 새끼들한테 광고 실어 주는 거죠...............언제 그렇게 내몰릴지 아무도 모르니까........그래서 조중동은 망해야 한다는 겁니다...아니..보면서 기사 내용이 반은 뻥이라는 가정하에 보는 신문이 세상에 어디 있습니까.. 08.06.21 12:38
마네르바
holypa****
조중동에서 국장이 직접 대 놓고 기업 홍보실이나 부장한테 바로 전화 떄리는데 어떻게 광고를 중단 하냐.......이제 와서 하는 애기지만..........완전 반 협박으로 부장보고 김선생님....아니면 김부장님......이러시면 저희도 이제는 어쩔수가 없습니다........아실만한 분들이...이 딴식으로 아마 지업 홍보실 다닌 사람은 다들 한 두번은 다 받아 봤을 거다...이 씹어 먹을 조중동.........진짜 싹 다 망해야 한다......오죽하면 조중동 보다 USA 투데이가 더 정확하다는 말까지 나오냐...조작 기사의 달인이지.. 08.06.21 13:34
마네르바
holypa****
작년까지는 분명히 조중동에서 뼈 없는 30개월 미만 미국산 쇠고기를 일부 들여 오니까..조선일보...이 씹세들이 뭐라고 떠들었냐...지금 도서관 가서 작년 5월달 신문 조중동 봐봐라..어디...하나 같이 신문 절반이 다 광우병 위협 어쩌고 지 랄 염병을 떨고 나서 올해 와서는 배후 세렧 어쩌고 지 랄 염병이다......이런 신문이 무슨 빅3 신문이야....3류 찌라시지... 08.06.21 13:36
vywjswls
jin***
기업은 이윤추구를 목적으로 합니다. 자신에게 이윤이 없다면 소비자가 아무리 뭐라 한다고 광고를 내릴까요... 우리나라 기업들이 그렇게 아무 생각없이 사업하지는 않을 듯합니다... 08.06.21 13:48
마네르바
holypa****
조선일보 보도국 국장이.........기업 홍보실이나...기획실에 대 놓고 전화해서... 좀 신사적으로 말하면 저녁에 시간좀 내라고 하거나... 아니면 그 자리에서 반 협박으로 " 김 부장님...이러시면 저희도 어쩔수 없습니다...잘 아시잖습니가.."..이런식으로 3류 양아치 새끼들처럼 협박하는데......어떻게 광고를 중단 합니까...삼양도 저렇게 개기다가 공업용 기름이라고 떠들어 떡실신 시켜 놓고...봐라...반항하면 최후는 부도 뿐이다...이렇게 협박질인데.....그게 조중동이 기업 광고 유치 하는 방식입니다....아무 생각 없이 당연히 사업 안 하죠........ 협박 당하고 광고 올리지...더구나 또 대 놓고 장기 광고 기재 계약 하자고 .. 08.06.21 14:00
검은눈
winin****
신문에서 이상하게 보도한다자나여....글을좀 읽고써여 기사 한마디에회사 매출량이 틀려진다는데 조중동이 지들맘대로 그렇게 썻잔아여여태껏 그래서 맘에 안들어도 겨자먹기로 광고했다고 위에 써있구먼.... 08.06.21 13:54
마네르바
holypa****
여러분이 간혹 착각을 하시는 것이 있는데..조중동이 거느린 신문 잡지가 조중동 뿐만이 아닙니다..광고 계약 어떻게 하는지 아십니까?......자매지라는게 있습니다..흔히 광고 계약을 할 때 조중동 뿐만 아니라 장기 계약 하면 끼워 주기로 자매지인 월간 조선이나 다른 수 많은 잡지사나 조중동이 대주주 지분 소유인 군소 신문들에 광고 끼워 넣기로 올려 준다고 ..이건 써비스라고..마치 지들이 엄청나게 선심 쓰는것처럼 지껄입니다..그래서 조중동에 광고 하나 계약하면 자매 신문 잡지들에도 똑같이 올라 가서 광고가 되는 겁니다..잡지 광고나 시사 잡지즐은 거의 100% 조중동 라인입니다..이러니 광고를 안 실을수 있냐고..협박질에.. 08.06.21 14:25
_-_-_-_-_
spah-****
대부분 자매지는 구독율 낮겠군요. 또 그 핑계로 광고비 많이 받겠죠. 그러니, 우리의 조중동 광고중단전략은 생각이상의 큰효과를 내고 있는 겁니다. 08.06.21 14:31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0475............ 08.06.21 18:18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한 두번 속아 보냐? 정확히 작년 6월달 조중동 한 번 봐라........마치 광우병이 만지기만 하면 전염되서 죽어 버리는 위험한 전염병 처럼 써 재낀 미친 놈들이다.............그 놈들이 정권 바뀌니까 미국에서 수출하는 쇠고기를 117개국이나 되니까 아무 문제 없다잖아.....이게 싸이코지..뭐 08.06.21 20:37
줄리
noritalu****
동감 ㅎㅎ 08.06.21 20:49
[명박퇴진]농심공짜물량공세..2008.06.21
미네르바
holypa****
저 라면을 7만원 어치 사라는게 아니라.......마트 와서 아무 물품이나 7만원 어치 사면 저 농심 라면을 꽁짜로 준다는 소리지....한 번 마트 가면 보통 7만원 어치 사거든?.....그런데 미쳤냐?...........조중동 자금줄= 농심 이라는게 이미 동네 방네 다 까발려 졌는데?......이 매국노 찌라시 농심아.........니들은 아직도 버젓이 조중동에 광고 때리더라?....확 죽을려고......... 08.06.21 20:01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어차피...미친 쥐.새끼가 지껄이는 그 개소리는 믿지 않았다.........지금 한국내에서만 물류 시스템이나 시장 유통 시스템에 빠삭한 사람이 한 둘이 아니다........속여 먹기가 너무나 쉽다......자율규제?.........뭘 믿고 자율규제...벌써 창고에 있는 쇠고기 빼 돌려서 분쇄기로 갈아서 만들어서 유통시킨 다시다만 수십톤인데......뭘 믿고 자율규제.... 명박이 이 개.새끼는 아주 이 나라 사람들이 다 병.신인 줄 아는데..아 우..썅..이제는 알고도 속아 달라는 거냐?.....이 멍청한 새끼야.. 08.06.22 16:54
[명박퇴진]정의채 원로신부, 李대통령 하야 가능성언급-best추천2008.06.22
미네르바
holypa****
문제는 이제 앞으로 4년 8개월 남았다는 사실..........막말로 4개월 남았으면....그래..그냥 참고 넘어 간다고 쳐..............이 상태로 어떻게 4년을 넘기냐고..장난해?.........대통령이 죽든 국민이 죽든......둘 중 하나는 죽어야 끝나는 데스 매치다................이제는 도저히 더 이상 방법이 없다...... 08.06.22 17:28
근데 대통령은 왜 전재산 기부 안해요??2008.06.22
미네르바
holypa****
기부를 설사 한다고 쳐도 재단을 만들어서 사회 사업 한다고 꼴깝을 떨 겁니다...그런데 이런 재단이라는건 미국이나 영국에서 가장 합법적으로 세금 안 때리고 상속해 주는 대표적인 증여 방식입니다..왜냐면 외국은 상속세가 50% 거든....한 마디로 기부 한답시고 재단 만들어서 재단 이사장을 지 가족이나 친척 앉히고 눈 가리고 아웅 하고 말겠죠... 어디 이런 장난에 한 두번 속아 봅니까.....또 아무 것도 모르는 무식한 노인네들은 그런거 보고 감동의 눈물을 흘리고..조중동에서는 또 이명박 양심 어쩌고 꼴깝 떨고....한 마디로 눈에 훤하죠...기부?...저 쓰레기는 절대로 현금으로는 기부 안 할겁니다..설사 기부 한다고 쳐도.. 08.06.23 00:18
미네르바
holypa****
이른바 김경준 영화라는게 있습니다....김경준 영화= 보일러 룸..............무슨 보일러가 나오는게 아니라 영화 제목이 보일러 룸인데.........김경준이 구속될 때 책상 서랍에 싹 다 치워져 있고 이 영화 DVD 하나 있었다더군요....... 이른바 개 사기.... 08.06.23 01:33
[명박퇴진] 아버지가 촛불반대집회를 다니시는데 이상한 조짐2008.06.22
미네르바
holypa****
나도 솔직히 작년 11월까지 중앙일보는 거의 6년을 봤다..... 그런데 회사에서는 매경 보고 신문을 두 가지를 보는데.....보다가 제작년경부터 문득 느낀게...정보의 정확도에서 차이가 난다는 사실이다...정말 웃기는 것이...분명히 블름버그나 해외 언론아니면 매경만 봐도 2006년도에 원자재 가격 폭등으로 인한 세계 경기 불황 애기가 나왔거든?....그런데 이 염병할 조중동에는 그런 애기가 단 한 마디도 안 나오는거야...그러다 마지 못해 원자재 파동이 일어 났다더라...그런데 일시적이다...이래 버리는거야...정말 황당하더라고...그것뿐만이 아냐....한 마디로 다른건 다 재치고라도 정보 정확성 자체가 떨어지는 신문이 조중동이야 08.06.23 00:07
미네르바
holypa****
더구나 네이년은 잘 보면 최근에는 안 봐서 모르겠는데....4.5월달까지 유심히 봤어...그런데 전 국민들이 기름값이 2천원 된 이유가 분명히 국제 유가 때문이 아닌거 뻔히 아는데..이건 뭐 거의 도배 하다 시피 마치 정권 나플수처럼 지금 물가 오른게 국제 유가 상승..아니면 원자재 가격 폭등 때문이다..이런 소리로 도배를 하다시피 하고..거기에 이건 보면 완전 정부 기관지더구만......이러니 왜 네이년이라는 소리가 안 나오겠냐고.....이 네이년은 농담이 아니라..한 10분만 보면 제일 많이 나오는 말이 좌빨이야........거의 그 말로 완전 도배가 되서 혈랍 관리 하고 싶으면 안 보는게 신상에 좋다...진짜...같이 망해야지..ㅉㅉㅉ 08.06.23 00:11
아시난빛
ehejrr****
네이놈이라고 하시기 싫으시면 네이년이라고도 하지말고 그냥 개이버라고 합시다. ^^; 08.06.23 00:40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부동산 시장이 폭락해 봐 어디......한국에서 집 담보로 은행 대출 없는 집이 얼마나 되냐..막말로..... 집값 폭락하면 이제 은행 에서는 은행 대출 회수 하려고 나설테고 그 때는 대출 상환 능력 없는 애들은 말 그대로 부실 채권으로 경매로 땡 처리 해야 하는데........그 때부터는 이제 개판 되는거야.............일본식 장기 불황도 사실 그 떄 가면 사치스런 애기야..그냥 다 확 죽어 버려야지...... 08.06.23 10:23
[명박퇴진] 벌써 SRM부위까지 판매되고 있습니다. (증거자료)2008.06.23
미네르바
holypa****
지걸 파는건 사실상 도매업자들이다....그 애기는 한 마디로 이제는 설렁탕집이나 곱창집은 이제 다 갔다는 소리다.....가는 것 자체가 이제 자살 행위지........ㅉㅉㅉㅉㅉㅉㅉ...한국에서 원산지 표시 정착시킬려면 공무원 애들이 단속 나가고 지도 감독 하고 정착 하는데만 최소 2.3년 이상 걸리는데..이제 원산지 표시 한단다...그럼 돈이 뻔히 보이는데 미쳤다고 원산지 표시 있는 그대로 하냐?..믿는 놈들이 바보지.. 08.06.23 09:43
[명박안돼] 물가폭등도 MB정부의 작품2008.06.23
미네르바
holypa****
저 강만수가 환율을 인위적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서 노무현이 퇴임전에 남겨 준 환율 방어 기금 6조원을 단 3개월에 다 날려 먹은건 너무나 유명합니다..일반적으로 환율을 올리는 대표적인 방법이 원화 표시 자산을 일시에 시장에 풀어서 유동성을 대폭 늘려서 원호 쇼크로 환율을 단기간에 올리는 방법이 있는데...최중경 강만수가 그 방법을 쓴 거죠...........그 결과 물가 폭등으로 이어지고........원 달러 환율은 폭등하고......호주: 9.0..대만. 일본 : 8.0%....중국 6.7%..유로화...8% 로 다른 나라는 다 달러 대비 환율 정상으로 인플레이션 물가 방어 할 때..한국만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10% 원화 평가 절하로 물가 폭등 시켰죠. 08.06.23 14:21
미네르바
holypa****
그나마...한국은행 총재 한테 감사 해라........한국은행 총재 인터부 기사에서.....올해 정권 바뀌고 나서 글리 인하 하라는 재경부 압력 전화를 거의 30통 넘게 받으셨단다......거기에 명바기까지 전화해서 난리 치고......진짜 강만수 말대로 금리까지 인하 했으면..지금 설례임이 1500원이 아니라.......2천원이야.............말 다한거지.. 08.06.23 14:25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조선 일보가 경제 기사나 부동산 정보를 얼마나 많이 조작 하신줄 아십니까?.....예전 2.3년 전에 이 거짓 기사 때문에 자살한 사람도 있었습니다....집 재산 다 날려 먹고........... 이 더러운 찌라시.......반드시 멸말해야 합니다.....악의 축이자 사탄의 무리들이죠...... 08.06.24 10:12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민영화 하는 이유....사내 이사진 구성 하는데 자기 밑에 있는 애들 낙하산으로 앉힐 수 있다..그리고 민영화 조건으로 주식 액면가에 살 수 있는 권리.....그럼 돈 100만원이 1억 되는거 한 순간이다........지금 그것때문에 국가 전체를 걸고 저런 개 염병을 떤다는건 이제 이 나라 사람들이라면 개나 소나 다 아는 사실이다...... 08.06.24 10:39
미네르바
holypa****
독일에서는 여름에는 해가 저녁 10시에 지고 겨울에는 4시에 해가 지는 나라다.....겨울에는 도심 시가지 빼고 어떤 줄 아냐?..........전기세 때문에 다 불 끄고 일찍 잔다..... 거의 모든..아니..100% 야외 행사는 전부 여름철에 몰려 있고 상수도 민영화로 요리 할 때는 수도물이 아니라 생수 피트병을 사서 요리 하는게 훨씬 더 싸게 먹힌다..물 값이 금값이라 절수형 샤워기가 언제나 옥션 인기 상품 목록 베스트 5위 안에 들어 갈 정도며 땀을 흘려도 여름에도 하루에 샤워를 한 번 이상 못한다...그니마 기숙사에 들어 가는게 경쟁률이 하늘에 별 따기인데..이건 정부 보조로 전기하고 물을 마음껐 쓸 수 있기 때문이란다..그렇게 살래? 08.06.24 10:43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이제는 고담이 되 가는구나..................점점 하루가 지날 수록 희망 없는 절망의 땅으로 변하는구나....... 08.06.24 10:45
다 망해여,.. 다 망합시다?2008.06.24
미네르바
holypa****
내장탕....... 혼자 많이 드십쇼..................이제 곱창 내장탕 설렁탕 한우 고기집 은 다 갔으니까.........정 밖에서 술 마실 일 있으면 이젠 삼겹살이나 먹으러 갈까.....그 외에는 안 가죠..... 08.06.24 11:33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아니............조작 해서 20%면..........그럼 조작 안 하면?..............여태 역대 대통령 중에 임기 100일째에 지지율 20% 짜리가 있기는 있었나?...... 08.06.24 12:31
연혼벽
rudgl****
알바들 여론조작 만들어서 했었어요...청와대홈 들어갔다온분들 있어요??나도 모르는 사이에 (이미 추천하셨습니다)<==이런거 떠요..청와대 홈 들어가면..3개씩..와창창..떠요 그게 여론조작했어요 ..어제도 하더만.. 08.06.24 12:34
이미지
lsc***
님들의 민주주이란 것은 다른 의견은 타도하는 것인가요 ? 아닌가요 ? 08.06.24 12:31
아롱이
charley****
진실에 바탕을 둔, 서로 다른 견해의서 나오는게 의견이라 하는것이죠, 그래서 님이 언급한 서로 다른 의견이라함은 부적절합니다. 08.06.24 12:37
초록하늘
oso****
전님이 것짓된 망상에 사로 잡혀 있는것 같아요.. 08.06.24 12:40
누리꾼
gimseon****
다르다와 틀리다도 구분 못 하시네요. 08.06.24 12:36
올챙이
pole****
리플 좀 잘 읽어봐요. 누가 다른 의견을 타도한다고 했어요? '틀렸기'때문에 비판한다고 했지. 08.06.24 12:34
쎄쇼마루
yangd****
누가 다른의견을 타도한다는 거냐 ??? 정치적으로 휘둘려서 사실을 왜곡하는 찌라시를 타도하자는 거지 ~~ 잡소리 하지말고 꺼져 08.06.24 12:34
미네르바
holypa****
조중동인 민주주의 이기 이전에 언론 매채가 아니다.........정보 신뢰성이 없는...전체 기사 중 50%는 개 뻥이라는 가정하에 보는 신문이 무슨 언론이야.....찌라시지.... 08.06.24 12:32
이미지
lsc***
남의 생각은 뻥이라는 것이 님의 논리인가요 ? 그것은 남들이 판단할 사항 아닌가요 ? 남들이 님보다 못하나요 ? 08.06.24 12:34
주막에서
fre****
식사하시고 하세요. 민주주의를 가장한 독재를 찬양하고 싶으신거 같은데 08.06.24 12:35
이미지
lsc***
님들은 조선도 한겨레도 공존하는 사회가 좋다고 생각지 않나요 ? 08.06.24 12:32
꿈트리
coom****
님, 논술교육 받는 고등학교 정도의 분별만 있다면 조선일보가 왜곡,조작보도하고 있는거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런 불량제품이 자본을 바탕으로 신문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니, 이제 국민이 균형을 잡아주려 하는 것입니다 08.06.24 12:37
일산댁
tit****
조선은 언론이 아니죠.. 정치 집단이쟎아요.. 아니고야 정권 바뀌고 상황바뀔때마다 자기 주장이 바뀔리가 없지않나요? 그래도 언론이라고 주장하신다면 접두사 하나 달아야죠... 싸이비언론.. 08.06.24 12:35
주막에서
fre****
말귀를 못 알아 듣는 군 지능적 알바로 밖에 안보입니다. 추합니다. 그만하세요 같은 말 반복하지 마시고 08.06.24 12:34
국민소득 3만달러 되도 실질소득은 늘지 못하는 이유2008.06.24
미네르바
holypa****
요즘 솔직히 어떤 미친 놈이 차를 일사불로 사냐.......36개월에서 최대 60개월 이상 짜리에 신불자도 리스 할부 되고 핸드폰은 12개월 할부에 전화비하고 합산......외식은 신용 카드 한장으로 해결에 현금 내면 오히려 가계 주인이 놀라면서 손님은 VIP 시라면서 회원 마그네틱 카드를 그 자리에서 주더군...... 다음에 또 오시면 음식값 5% 디씨라고.... 거기에 제일 사기치게 팔아 먹기 쉬운건 여자애들 가방 코트. 시계.구두,,,,심지어는 구찌 시계 짝통 이미테이션 1만원짜리 중국산을 케이스 하나 만들어서 포장해서 팔면 3.40만원에 심하면 60만원까지 뻥튀기......껌이지....사실 시스템만 알면 한국처럼 돈 벌기 쉬운 나라 없지. 08.06.25 15:03
[빨갱이우파] 이제 이런 명칭을 씁시다.(추천best요청)2008.06.24
미네르바
holypa****
친일 빨갱이 셐키들............. 08.06.24 18:43
협박성의 전화는 기업에 대한 명백한 ~영업방해죄가 되겠네요~2008.06.24
미네르바
holypa****
그건 니 생각이지.................광고 불매 운동은 1980년대 유럽과 미국에서 일어난 대표적인 소비자 운동의 한 부류야.....이 멍청아....... 08.06.24 19:04
이제는 죽이되든 밥이 되든 결정을 내려야 할때.2008.06.24
미네르바
holypa****
이제는 승부수를 띄울 시간이다...대통령이 죽던가................아니면 일반 국민이 무릎 꿇던가....................100년 암혹의 아마게돈의 길을 갈 것인가......아니면 새로운 미래를 열 것인가.............한가지 확실한 건 둘 중 하나는 죽어야 끝나는 게임이다. 08.06.24 19:08
조중동에 대한 급소!!! [대한민국 사법인]2008.06.25
미네르바
holypa****
발행 부수나 유가 부수를 공개 하고 싶어도 공개를 할 수가 없겠지..자기 자신들이 얼마나 초라한 찌라시인지 일반인들의 기대를 무참히 박살낼테니까...거기에 기업 광고?..조선일보 편집 국장이 대 놓고 기업 홍보실이나 영업부 부장 과장한테 전화 때려서 만나자고 꼬득이고 전화로 반 협박성 광고 강매 외판 을 하면서 조중동에 광고 안 하면 후환이 두렵지 않느냐는 식으로 말을 할 정돈데...그래서 조중동에 광고 하는 회사들은 거의 보험 하나 든 셈치고 마케팅 부서에서 뭐하러 돈 쳐 발라 가면서 효과도 미지수인 조중동 광고 하냐는 욕 다 들어 먹어 가면서 하고 있는게 현실이다...그냥 더러워서 보험이라고 생각하고 자위 하는거지 08.06.25 09:27
[명박퇴진] 대기업(삼성/엘지)도 국민과 싸울려하나보네요..2008.06.25
미네르바
holypa****
이제는 하이얼 써야지.............시장 독점 기업이라 이거지...이제.......10년 전에는 소니한테도 질질 싸던 놈들이.세상 진짜 좋아 졌다.....확 그냥...... 08.06.25 14:50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조중동을 보다 잘못된 정보에 집 재산 다 말아 먹은 사람까지 있을 정도면 말 다 했지......정보 조작의 달인이자 악의축=조중동........조중동의 자금줄=농심.삼성......이제는 동네 개도 아는 사실이다..........세상에 신문을 보면서 반은 개 뻥이라는 가정하에 보는 신문이 어디 있냐........장난해?......이게 무슨 가쉽 타블로이드지야?......그 나마 동아일보는 에전에는 사회나 생활 정보 부동산 정보는 볼만 했는데 이제는 뭐............그냥 다 때려 쳐...이 따위로 할려면.... 08.06.25 14:47
[명박강퇴] 피자, 햄버거, 냉면, 갈비 일절 불매를 시작합시다.2008.06.25
미네르바
holypa****
그렇지..........아무래도 단속 하는 규모가 큰 곳으로 가는게 당연한 거지...........그 나마 원산지 표시.........어차피 못 믿지만 알고 먹을 미친 놈이 새상이 어디 있냐... 08.06.25 16:14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이거는 약과여..새발의 피란 말이제.............올 하반기에 14조 풀면........내년에는 라면 한 봉지에 2천원 한다.........진짜... 08.06.25 16:42
삼양 라면 대량 소비처...........2008.06.26
아름다운설경
cheilr****
삼양라면 미국소 넣어 스프 만들면 안먹을래요 08.06.26 02:33
미네르바
holypa****
MGS 에 GMO.............농심 이 쓰레기들......그 동안 속은거 생각하니 혈압 터진다....진짜...... 08.06.26 02:38
대한민국2008
tooni****
걱정도 팔자입니다. 대간령 목장에서 나는 원료를 씁니다. 낭심같은 회사나 미쿸소 쓰지요 08.06.26 02:36
미네르바
holypa****
조중동 자금줄=농심.........니들은 반드시 다 싸그리 멸망해야 한다................ 08.06.26 02:37
소망의바다
dptntkfkd****
어제 슈퍼에 가서 삼양에서 나온 김치라면 사와서 끓여먹었는데, 농심에 너무 길들여졌었나봐요... 농심라면 끓일 때 스프는 다 넣지 않았는데도 삼양라면과 비교해 보면 상당히 짰던 것 같네요. 무엇보다 둥둥 떠다녔던 기름들... 그런데 맛있다는 느낌은 들지 않으니.. 그래도 계속 삼양라면 먹어야겠죠? 삼양에서 나온 짱구랑 사또밥은 맛있는데.. 08.06.26 02:38
미네르바
holypa****
쇠고기 우지를 써서 그렇다는군요.......그 식물성 팜유로 튀기는 걸 가지고 공업용이라고 쌩 개구라를 떨었으니..........이 빌어 먹을 조중동 쓰레기 셐키들....... 08.06.26 02:41
[명박퇴진]예견된 일이였다.2008.06.26
미네르바
holypa****
이러고도 쥐새.끼는 공안 정국이 아니란다...........기가 막혀서.......... 08.06.26 04:08
[명박해고] 국회해산 청원입니다 - 한나라당에 민심 보여주기2008.06.26
미네르바
holypa****
뭔 총선을 다시 합니까..........선택에 따른 결과의 책임을 져야지...............누가 한나라당 이 뉴라이트 또.라이들 찍어 줬습니까.............바로 당신들입니다....닥치고 쇠고기 쳐 먹으라고 주면 쳐 먹고 ㅈ ㅗ ㅈ 잡고 반성 하세요........이젠 할 말이 없습니다.....자업자득..........그 말 밖에는.......이제는 선택에 따른 댓가를 치룰 때가 온 겁니다.. 08.06.26 11:07
★ 이명박때문에 내수붕괴 가속화되는건 뻔함!2008.06.26
미네르바
holypa****
다 자업자득이다.............이제 우리들에게 남은건 선택에 따른 책임을 지는 일만 남았다........................쥐새끼와 한나라 뉴라이트를 찍어 올린 책임 말이다. 08.06.26 11:34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더러운 감추어진 진짜 얼굴이 드러나는군..........역겨워........ 08.06.26 12:42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조중동 자금줄= 농심............이제는 그 꼬락서니 봐 주는 것도 신물이 난다.거기에 MGS 덩어리로 쳐 바른 라면에 GMO 밀가루로 만든 라면 과자를 언제까지 사서 쳐 먹어 줘야 하는거냐.......막말로 이제 와서 하는 예기지만.쇠고기 우지로 튀긴 라면을 식약청에 돈 주고 빽 서서 공업용 기름 쓴다는 개소리 씨부렁 댄 배후가 농심 하고 조중동 아냐?.....그냥 다 자살해................이젠 안 속으니까... 08.06.26 15:53
미네르바
holypa****
뭐가 있어야 사지...........오늘 증권사에 전화 때리니까 있어야 팔든지 말든지 할거 아니냐는데..............왜...왜 살려면 물량이 안 나오는거냐고..........지금 장난해?.. 08.06.26 16:07
지학
yb***
지금 사신분들 안팔껍니다;; 저두 10주 샀는데 팔생각 없어요. 08.06.26 18:17
아침햇살
hhs****
ㅎㅎㅎ 08.06.26 16:29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조중동 이 개 쓰레기들의 최후의 발악................ 08.06.26 16:30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조중동 자금줄= 농심..쓰레기들..............두고 보자....... 08.06.26 17:39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장난이 아니라 작년 6월달 조중동에 뭐라고 써져 있는지 가까운 도서관 열람실에 가서 신문 한 번 다 찾아 보십쇼...............그럼 진짜 경악을 하실 겁니다.왜 조중동이 지상에서 사라져야 할 찌라시들인지..소름 끼치게 아실 겁니다........ 08.06.26 18:55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이 아줌마의 정신 세계를 너무나 리얼하게 들여다 보는 계기였다.......한나라당 홍준표가 이번 사태에 눈 여 겨 봤을 겁니다.아 줌마..........눈 도장 확실하게 찍었으니 이제 염려 붙들어 매시죠!!!!!!!!!!!!!1111 08.06.26 19:02
[프레시안] MB, 왜 대기업엔 '고통분담' 요구 안 하지?2008.06.27
미네르바
holypa****
이 명박은 과거 전경련 출신이고 전경련 회장단 하고 거의 다 친구들인데다가.거기에 그 말 못들으셨습니까?...청와대 비서실에는 30대 대기업 회장실하고 직통 핫 라인 전화기가 설치 되어 있다 잖습니까....지금 이 쥐새끼가 그런 놈이죠......... 08.06.27 09:44
[MBout]★★★충격적!! 이명박의 실제 !! 지지율!!2008.06.27
미네르바
holypa****
조작을 해서 30%라니..........진짜.어처구니가 없네...........그걸 자랑이라고......또 대문짝 만하게 떠들어 대니...조작해서 30%면.....조작 안 하면.........7.47이냐?.......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08.06.27 10:29
(명박퇴진)국민대학살계획2008.06.27
미네르바
holypa****
암살 하면 절대 안 됩니다...............끝까지 살려서 이명박- 강만수- 한승수-최중경..................이 역적 놈들을 반드시 청문회에 넘겨서 대국민 심판을 해야 합니다...그리고 형사 고발 조치 들어 가야 합니다........형법 80조부터 95조까지 엮어서 쳐 넣을게 줄줄이 비엔나니까...... 08.06.27 13:03
미네르바
holypa****
이명박 이 새끼....혹시 에반게리온을 보고서 인류 정화 계획의 일환으로 저르는게 아닐까?.........지금 전국민 반을 물가하고 광우병으로 말살 시켜 버리면 말 그대로 747이 가능 하거든......... 08.06.27 13:10
풍금
wayn****
역대최악의 정부다... 입만 열면 거짓에 기만에... 담 선거때 보자구... 08.06.27 13:11
미네르바
holypa****
다음 선거는 없습니다....이미 그 대 가면 한국 경제는 모조리 사유화 되서 초토화 되고 난 다음일테니까요....... 08.06.27 13:14
irresistible
justi****
4년 뒤엔 너무 늦어요..한번 물꼬트면 되돌리기가 더 어렵습니다..지금밖에 없어요!!! 08.06.27 13:13
미네르바
holypa****
미국에서 의료 민영화를 한 방법이 국민 의료 보험을 약화 시켜서 무력화 시킨...그래서 민간 의료 보험으로 대체한 그 방법 그대로야................. 20년전 미국에서 써 먹는 그 수법을 2008년 한국에서 100% 똑같이 재현 하고 있다.이런 유사 사레 대라면 미국쪽에서만 100건이 넘는다............. 08.06.27 13:16
lww
lee****
드림님,뭐시라고라? 의료공단을 민영화 한다고라? 삼성생명에 6단계계획이 있다시는디 확실한 자료는 가지고 계시지라? 만일 고소당해 배상금 물리면 어쩌 시고라? 정신병원에 입원해 뿔면 된다고라? 하면 뭐시냐,그, 정신병원에 가둬논 이상한 사람들 떠드는 데가 -아고라 토론방-이랑가? 뛕! 나 참 별놈의! 다시는 안 볼 거랑께! 08.06.27 13:34
푸른 소나무
jals****
lww야... 밥은 먹었냐? 08.06.27 13:44
유리바다
aweek****
알바야...공부좀 하고 입좀 다불어~ 08.06.27 13:37
소리새
park****
알바야~~입 닫거라~!!!!!!! 국민의 명령이다~~!!!!!!!!!!!!! 08.06.27 13:37
맹박시로
ajoo****
왜 같은 글을 읽고도 딴소리를 합니까? 언제 의료공단 민영화 한다고 했습니까? 국어가 좀 안되면 여러번 읽어 보세요. 08.06.27 13:35
미네르바
holypa****
이 멍청아.지금 제주도에 영리 병원 실제로 짓고 있다.....티켓 끊어 주랴?................ 08.06.27 13:35
미네르바
holypa****
AIG 가 미국 의료 보험의 민영화로 탄생한 거대 재벌이죠...................지금 이명박이 구상 하는건 바로 그 한국판 AIG 의 회장 자리를 자기 형이나 친인척.혹은 자기 밑에 잇는 애들한테 나눠 먹기로 나눠 줄려는데 그 핵심이 있는 겁니다..........지금 그래서 작년에 미국 AIG 본사 앞에서 출근 시간에 수술비 때문에 딸이 죽은 아버지 한명이 AIG 간부 한명을 쏴 죽인 총기 사고까지 일으킬 정도였죠......그게 한국의 미래입니다... 08.06.27 13:43
[명박퇴진]삼양식품 주식투자 주의합시다!!2008.06.27
미네르바
holypa****
뗴 돈 벌려고 사는게 아니지........10주 20주씩만 사는거지.......남는 돈으로................... 08.06.27 21:39
[한미FTA] 자동차관련 글을 읽고2008.06.28
미네르바
holypa****
그래요.......현대 하나 살려주고......우리 모두 물가 폭탄에 확.......다 뒈 져 버리자고요.... 다 죽어버려..그냥....... 08.06.28 12:08
은하수
polychr****
도요타가 무슨 세계 1위인가요? 미국에서 1위겠지-_-; 미국에 사는 사람은 미국에서 1위면 세계 1위다 라고 착각하는데...도요타 세계 1위아닙니다.... 08.06.28 13:08
미네르바
holypa****
이 사람....산에서 내려 왔나?.............도요타가 GM 꺾은지가 언젠데......뭔 소리 하는거야......................도요타가 500대 기업 중에 4.위인가 5위야...........정신 좀 차리자........ 08.06.28 13:16
은하수
polychr****
미네르바/// GM 도요타는 미국에서 얘기죠... 이사람이 도요타가 세계 1위의 자동차 회사라고 헛소리를 쓰길레 쓴것 뿐입니다.... 08.06.28 13:19
쥐잡는민중
cast****
아니 뜻을 보세요. 우리가 지금 세계 FTA를 합니까? 미국하고 하잖아요.왜케 말꼬리를 무시나~~~ 참나!! 08.06.28 13:10
은하수
polychr****
무슨소리죠??? 이글에서 도요타가 세계 1위의 자동차 회사라고 해가지고.... 아니라고 쓴건데요? 저는 소고기 수입 전면 금지에 찬성하는 사람입니다. 오해하지마세요.... 08.06.28 13:18
쿠키이요르
pooh****
도요타는 호주에서도 1,2위를 다투는데요. ㅠㅠ 08.06.28 13:38
쥐잡는민중
cast****
저는 1위가 어딘지 궁금하지않고요. 위글의 내용으로보아 미국에서 1위라는 얘기인듯 합니다. 우리가지금 일본이나 유럽쪽 FTA를 얘기하는 것이아니니, 그렇게이해하고 가자는 얘깁니다! 지금 소고시도 일본,호주산등등을 가지고 이야기하는것이 아니지않습니까? 08.06.28 13:25
[명박퇴진] 조중동 외신보도 거짓들통(기가막힘)2008.06.28
미네르바
holypa****
지상에서 사라져야 할 미친 조작 찌라시..........이런데 조중동 쳐 보라면서 상품권 쳐 들과 외판 하니?..................더러운 악의 축.............진짜 불 질러 버려... 08.06.28 12:18
[명박해고] 강경진압기조의 원인 - 조선일보마저 돌아서면 탄핵2008.06.28
미네르바
holypa****
지금 쇠고기 하나 때문에 이러는거 아니다.........이 쥐새끼는 대운하 민영화 부터 시작해서 다 문제다.........진짜 말아 쳐 먹는거 시간 문제다......... 08.06.28 13:14
다시..
lee***
조중동 자기들 살려면 탄핵에 앞장서겠죠.. 앞장서도 없어져야 됩니다. 08.06.28 13:24
사석위호
si6***
같이 없어져야 할놈이 탄핵에 앞장선다구요. 그런일이 생기면 친일파들이 숨어들 구석을 만들어 주는것 입니다. 08.06.28 13:33
야생마
emd***
조중동이야 민족정간지이니까 그렇다 치더라도 왜 니들이 목숨걸구 지키려는 KBS와 MBC방송은 니들의 폭동과 난동을 조중동 보다 더 집중 조명 하여 뉴스에 보도할까 ...난 그것이 궁굼할뿐이랑게 08.06.28 13:24
ㄱㄱ씽
inv***
조중동이 민족정간지면 전두환은 노벨평화상 1순위 후보다.. 08.06.28 13:33
하늘호수
ymk****
잘못된 정보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세뇌되어 이런 소리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미디어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하지 않을까요??????? 08.06.28 13:32
goodman
bjg****
선생 어여 집에가 약먹을 시간이야 08.06.28 13:29
미네르바
holypa****
조중동이 민족 정간지래...지나가는 개 .새끼가 웃겠다.................이래서 미친 노인네들은 빨리 뒈 져야 한다는 소리를 하지..........조작의 달인이라는 말이 맞는 말이겠지...이 또라이 같은 야생마야. 08.06.28 13:27
(삭제된 게시물)
팬돌팬돌
nuk***
지금 주가떨어진데 일조하고있는게 당신들이라는걸 모르시나요? 당신들이 반정부운동하고, 자국기업 불매운동하고, 반미의견 내고, 그러니 외국 투자가들이 발을 돌리는것입니다. 주가는 당연히 떨어질수밖에 없는거죠. 생각좀하고 삽시다. 08.06.28 16:15
상우
seo****
주가가 시위하면 내리고 반미하면 내려요? 정말 그렇게 믿으세여? 내린 결과에 갖다 해석하는 기자들의 삽질이지... 그리고 정말 그럴땐 기회라는걸 오래 투자하는 사람이면 알텐데....투자하는 사람은 항상기본이자나여? 1500이 기준선이니 더 떨어지면 금상첨환데..멀.. 08.06.28 16:35
혀누
khw****
주가 올라 재미본놈은 다 미국넘들인디...주가 떨어져 걱정하는 너는 또 숭미주의자....미친소 내장탕 드셔../1년이면 주식으로 미국에 넘어간 국가이익이 몇조나 되겠니.. 08.06.28 16:22
술취한 코끼리
sunkw****
알바 하더라도 뉴스좀 들으세요.. 환률 조정 실패로 6조억원 까먹었습니다...4갱월 만에....... 08.06.28 16:19
미네르바
holypa****
조중동에 완전히 세뇌 당했네...............그럼 유럽 프랑스나 이탈리아 주가는 완전히 IMF 가 되야 정상이네................개념을 밥 말아 쳐 먹었군...이래서 무식하면 배워야 한다는 소리를 하지... 08.06.28 16:16
저승사자
mi***
반대의견 달면 무조건 조중동에 세뇌?무슨 사고방식이 그러신가?자네의 무식이 하늘을 찌르는군...에혀~~ 08.06.28 16:19
르호봇
hiclo****
여기 무식이 2명이요 08.06.28 16:39
웜테일
lhk****
시위 많이하는 우리나라 외국인들이 투자하기 싫은 나라로 꼽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08.06.28 16:22
대한민국
gaw****
조중동하고 한나라당 없으면 다 해결 될 것 같네요..... 08.06.28 16:38
정봉철
joll****
시위하지 않게 해죠. 그럼 안하잖아? 왜 사람들을 나가게 만들어놓고, 왜나가냐 묻는거야? 걸리적거리게. 08.06.28 16:27
생각의 설계
eua***
앞부분 몇줄은 맞는데 은행 대출회수 불러온다는 대목이 틀렸다. 멍청아. 뭣때문에 대출회수하냐, 그리고 많은 기업으 수출 뻥뻥 잘하고 있는데 대출회수를 왜하며 그러면 은행은 어디서 장사해묵냐 이 빙신아 08.06.28 16:34
미네르바
holypa****
바보세요?............누가 기업들 말했냐?..이 멍청아?........일반 개인 가계 자산 말한거지?...........부동산 담보물의 실물 평가 자산 가치가 하락 하면 당연히 은행 대출 회수 해서 손실 보존 처리 해야지...............부동산 가격 떨어지는 부실 자산 끌어 안고 다 같이 몰락 하니?........... FRM이 뭔지 가서 일단 쳐 배우고 지껄이는게 좋지 않을까?....... 이 무식한 셐키야......일본 애들이 그래서 부동산 하락에 따른 불량 채권 끌어 안고 메이져 은행이 몇 개나 도산 한 줄 알고 지껄이냐?...... 무식하면 닥치고 그냥 가만히 있어!... 08.06.28 16:43
루킹카
mal***
이런 선동글에 엮이다니... 물가상승 후 금리인상?.... 대한민국, 국제 교역교역가 규모가 세계20권 안쪽 입니다. 베트남같은 개발도상국이라면 몰라도...찌찔이들.... 세검정 맑은 물님 여기에 쇠고기는 왜 들어갑니까?. 추천 하신분들 이성을 찾읍시다. 08.06.28 17:10
미네르바
holypa****
이 멍청아..............물가가 올라 가면 시중에 있는 통화량 조절을 위해서 금리 인상 하는건 기초 경제학이야.... 너 바보니?..............문제는 이미 벌써 물가를 이 빠이 뭃가 폭등을 시켜 놔서 이제는 디플레이션 아니면 물가를 다시 못 내리니까 글리 올리면 다 죽는 다는 소리 아냐............너 부터 이성 좀 찾고 지껄여라..응?.. 08.06.28 17:29
루킹카
mal***
경쟁력 있는 기업들이 수출 많이하면 국내 자산이 늘어나고, 금리도 안정되고... 일자리도 늘어나고...당근 수입도 늘어 나지요. 체감물가상승율 20%라도 체감할수 없게됨. 근데 찌지이들이 여기서 테클이나 걸구 있으니... 08.06.28 17:38
vldzm
gasinam****
지발불량식품이나 막아주삼,,여기서 초치지말고ㅡㅡ광땡이나 잡아여 08.06.28 17:23
자유인
jhj***
이넘은 도대체 뭐 하는 작자냐??...너 이러는거 니 부모는 알고 있나모르겠다...너 같은 넘 낳구도 니 에미,애비가 미역국은 드셨는지 물어볼래 ??역사의 패륜아 같으니라구..불쌍타... 08.06.28 17:11
jary
jary****
허허,,,간판바꿔라자유인,자유라는명예를더럽히지말고 08.06.28 17:29
미네르바
holypa****
단 3개월만에 소비자 물가는 거의 5%... 생활 체감 물가 지수는 40% 폭등 했습니다......... 거기에 지금 스태그 플레이션에 이미 진입한 한국의 현 경제 상태에서 추가로 금리 인상을 한다는건............ 일반 가계 대출 이자율 상승 압박으로 한마디로 이게 소비 심리 냉각으로 내수 시장 전체가 모조리 다 초토화 될 수 있다는 거죠.........이미 너무 늦어 버린게 진짜 안타까울 뿐입니다.....멍청해도 이 정도로 멍청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이렇게 무능한 쥐새끼가............경제 대통령이라니 08.06.28 17:32
경찰* 통수권자가 언론인가...대통령인가 ???2008.06.28
미네르바
holypa****
그림자 정부라고 하지......이런걸.............그림자 속에 숨어 있는 막후 실력자 놈들이 대통령을 얼굴 마담으로 조종 하는거야.................... 저 멍청한 명박이 쥐새끼는 거시 경제가 뭔지도 모르고....언론 시스템이나 정부 시스템도 모르는 놈이야....그러니까 강만수가 지껄이는 개소리에 아직까지 휘둘리고 한승수가 거의 시키는 대로 조종 당하잖아...... 한 마디로 지금 웃기는 공황 상태에 있는거지.... 08.06.28 19:00
jary
jary****
글쓴이글도모자리고,댓글은더모자리네,현상태가반내란사태니까언론이떠더는거고,대통령도인정하니경찰에강력대응을지시한거고,기본도몰라요,하여튼전문꾼(소수)들의폭도화가더큰문제예요,폭력으로뭘얻겠어요, 08.06.28 19:11
슈퍼MAN
duden****
에라~개.새끼~ 08.06.28 20:32
나라사랑
catala****
그러는 너는 개만도 못한놈이다 더러운놈 니 애미가 너 몸팔어서 낳았구나 물어봐 니 애미한테 애비가 누구냐고 폭도 였나 ㅋㅋ 씨도둑은 못하나봐 1 08.06.28 20:00
shimbo
yoon****
이 늙은놈아 가서 밝닥고 자빠저자라 개놈 나보다 언린놈이 08.06.28 19:58
개륵
jpic****
촛불이 계속이어지니 대통령도 자기가 잘못한거 인정한거 아닙니가그때 조중동은 대통령의 잘못을 지적하엿나요?결국 국민이 정확히알고 촛불을 밝히지 안앗나요너무 편파보도에 물드신듯하네요 08.06.28 19:25
허허 아저씨
wbmi****
참 딱하네 ㅉㅉㅉ쯧.... 08.06.28 19:24
미네르바
holypa****
완전 세뇌 당했네...................................... 08.06.28 19:21
외환정책 실패로 인해 한국경제 위기 초래될 수 있다.2008.06.29
미네르바
holypa****
이미 9월달에 IMF 시즌 2가 올 거라는 게 파다 하게 퍼진지 오래다..........지금 전체 유동 자산 30% 이상을 유로화로 다 대체 중이고 비중을 더 확대 시킬 에정이다............지금부터 준비 안 하면,,,,,,,,,,,,,,몇 달 후에 진짜 피 눈물 흘린다..지금은 설마 하는 그런 수준이 아냐..... 08.06.30 00:09
난 회사 운영하는 사람이다.2008.06.29
딸딸아빠
yse****
회사 운영하는 분이면 그래도 ceo라고 할수 있는데,전 의경 개개인의 폭력성을 탓하기 보다는 그런 어린 애들을 시위진압에 투입하는 경찰 시스템의 문제를 비판해야 할듯 합니다. 시위진압은 전 의경 보다는 직업경찰로 모두 대체 투입해야 됩니다...아무래도 나이도 있고,기혼자도 많을테니,좀더 이성적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그리고 어떤 조직이든 나쁜 성향의 구성원들은 항상 있습니다...전 의경들도 이 시대 정권의 희생자일 뿐이죠.. 08.06.29 21:39
안이
ia***
그렇기에 더더욱 써서는 안되지요. 희생자라고요? 피해자로써의 트라우마라면 모를까 가해자의 트라우마는 백해무익하답니다. 그런사람 저같아도 안써요. 나쁜 성향의 구성원들에게 휩쓸려 똑같이 나쁜 짓 한 사람도 더더욱 안써야지요. 강도라도 들어와 너네 사장 죽이고 돈가져와! 이런 상황이 생겼을 때 믿을 수 있을까요? 이미 정당하지 못한 압력에 굴복해서 나쁜짓을 해봤던 사람은 같은 상황이 벌어졌을때 다시 나쁜짓을 반복할 확률이 무척 높답니다. 08.06.29 21:48
미네르바
holypa****
정치 깡패 애들 돈 쳐 주고 쓰기 싫다는데 니가 뭔 상관이냐!!!!!!!!!!!!!!!!!!!!!!! 08.06.29 21:45
미네르바
holypa****
저도 08..09년 전 의경 출신 애들은 인사부에서 철저하게 다 솎아 낼 것입니다....언제 어디서 다른 회사 인사 관게자 애들 만나더라도 절대로 전의경 쓰지 말라고 매일............하루도 안 쉬고 죽을 때까지 계속 떠들고 다니고 내가 죽는 그 순간까지 08..09..10년 제대 전의경들은 반드시 사전 검증 절차로 모조리 다 추출 할 겁니다...... 08.06.29 21:44

kanp****
시위진압에 선두에서 방어하는 전의경은 19~23살 정도의 어린 청년입니다. 아무리 자신의 생각이 있다고 하더라고 감정이 앞서는 상황에서는 이성적인 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전의경을 두둔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이 어쩔수 없이 앞에 있을 수 밖에 없는 현실을 이해해 주어야합니다. 힘없는 전의경에 책임을 전가하는 것은 현상에 치우친 감정의 우인 것 같습니다. 책임을 엄중히 물어야 되는 집단은 경찰 수내부입니다. 그들이 작전을 지휘하고 진압형태를 조정합니다. 그 중심에 있는 자가 어청수입니다. 우리가 책임을 엄중히 물을 자는 어청수와 그이 똘마니이지 어쩔 수 없이 앞에 설수 밖에 없는 전의경은 아닙니다. 08.06.29 21:49
흐린날씨
mgs***
아무리 나이어린 사람이라고 해서 자신들과 똑같은 전경을 치료하는 여의사를 때립니까? 해도 해도 너무하네요 08.06.29 22:22

kanp****
님의 말에 동의합니다. 지나친 행위지요. 그들의 행위를 두둔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그들이 처한 상황에서 이해해 주었으면 하는 말입니다. 이 모든 책임은 힘없고 명령에 따를 수 밖에 없는 전의경이 아니라 그런 행동을 하게 만드는 경찰 수내부에 있다는 것입니다. 08.06.29 22:27
후밍
giga****
눈물 흘리며 절규하는 놈 하나 없더이다. 이런 놈들이 이나라의 젊은이요? 그 더러운 젊은 침을 뱉고 싶소! 08.06.29 22:01

kanp****
내 그렇습니다. 전의경은 즐기지도 모르지요. 어쩌면 그런 강경진압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님이 말은 한 현상에 불과합니다. 한 현상이 전체를 대변할 수 없습니다. 전체는 이명박 정부의 진압형태가 80년대 식으로 회귀하고 있다는 것에 있다는 것이지요. 08.06.29 22:23
미네르바
holypa****
그 거짓과 기만..자기 합리화로 모든걸 정당화 시키려는 그 입..닥쳐라................니들과 조폭이 다른 점은 단지 공권력이라는 제복을 입고 있다는 것.....그 하나의 차이 뿐이다............... 비열한 권력의 개.새끼들로 정치 깡패를 돈 쳐 주고 쓸 이유 따위는 이제 없다. 08.06.29 21:54

kanp****
비이성적으로 문제에 접근하면 본질을 호도할 수 있습니다. 08.06.29 22:46
안이
ia***
18세 미만도 아니고, 나이 그정도면 성인이에요. 어린애들한테 선거권 주지는 않죠? 아예 23세 미만은 살인을 해도 봐주자고 하지 그러세요? 08.06.29 21:53

kanp****
비약이 심하군요. 그들은 군인과 같은 처지입니다. 군인은 상부의 명령에 움직입니다. 08.06.29 21:58
후밍
giga****
아무리 상명하복이라지만, 상관의 불합당한 명령에 저항조차 하지못하는 그 놈들의 행테는 비난 받고, 처벌받아야 맞당합니다. 08.06.29 22:03
안이
ia***
비약이 심한건 칸님이에요. 아무리 명령에 따른 것이라 해도 용납할 수 있는 행위가 있고 그렇지 못한게 있어요. 님은 명령이니 무조건 무엇이든 다 용서하자는 거 아닌가요? 감정에 치우치는게 누군가요? 공은 공이고 사는 사에요. 님처럼 생각한다면 전범이란 건 있을수가 없고, 친일파도 있을수 없답니다. 님도 명령이면 무고한 사람을 죽일건가요? 08.06.29 22:01

kanp****
그럼 현상황에서 전의경이 명령에 불응하여 진압에 서지 않는다면 그 전의경은 어떻게 될 것 같습니까? 당신이 그들을 지켜주고 불이익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해줄 수 있나요? 08.06.29 22:06

kanp****
안이님 말대로 분명히 잘 못된 행위입니다. 나는 경찰을 두둔한 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그들을 비난하고 있지요. 하지만 전의경은 경찰이기 보다는 군대와 같은 집단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자유로이 할 수있는 행동의 영역은 넓지 않습니다. 양심고백한 전경처럼 전의경이 그리했다면 바로 다른 구실로 영창에 집어넣겠지요. 나는 그런 경찰을 비난하는 것이며 매체에 직접 비쳐지는 전의경에 일방적으로 잘못을 전가하는것은 현상에 치우친 우라고 생각합니다. 08.06.29 22:41
안이
ia***
육군으로 남은기간 복무하겠다던 전경, 영창 15일 이었던가요? 저라면 무고한 시민과 약자를 방패로 찍고 돌로 던지느니 15일 영창 가겠습니다. 영혼을 지키기 위해서요. 명령에 불응했던 전경이 있지도 않았는데, 미리 알아서 양심적인 전경으로 포장해주고 계시네요? 명령에 불응한 전경 열명만 데려와 보세요. 시민들이 그들을 보호하나, 안하나!!! 08.06.29 22:10

kanp****
경직된 조직에서 생활해 보셨나요. 그런 환경 속에서 자신의 생각이 얼마나 조직에 영향을 준다고 생각하나요. 그런 환경이 전의경 환경입니다. 구시대적인 조직입니다. 만약 이런 상황을 만들지 않기 위해서는 전의경 조직을 없애야 됩니다. 08.06.29 22:01
이현
vien****
아무리 경직된 조직..환경이라 해도...쓰러진 사람 밟고 패고...가만히 서있는 의료진(여자) 방패로 내리치고...용서가 안됩니다..절대로// 08.06.29 22:08

kanp****
님의 생각에 동의 합니다. 하지만 전체의 전의경을 매도할 필요는 없지요. 그 행위를 할 수 밖에 없는 경찰의 구시대적인 진압 형태를 우리는 더 비난하고 책임을 물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08.06.29 22:30
안이
ia***
전의경을 없애도 또다른 조직이 생겨날 거에요. 그때마다 폐해와 부작용이 생기면 조직을 없애고 또 만들건가요? 구시대적 조직이 문제라면 현대화 하면 되는 겁니다. 그리고 그 어떤 조직(아무리 자유로운)을 만든다해도 구성원 개개인의 인성이 개떡같으면 아무 소용이 없는겁니다. 개떡같은 명령에 저항하지 않고 개떡같이 행동하는 구성원이 문제지요. 지금같은 상황에서는 전경 전체라 말해도 일반화의 오류가 아닐 정도구요. 08.06.29 22:08
쥐혐오
cut****
칸님, 참 어이 없는 게요. 사람들이 이맹박과 어청수를 비롯한 수뇌부층 성토 안 하나요? 죄 없대요? 그 사람들 매일 욕하잖아요. 그렇지만, 전의경도 문제니까 전의경도 같이 잘못을 무는 거에요. 그것이 사라진 제대 후에는 할 수 있는 것들로 하는 거구요. 비폭력 기조를 버리지 말자가 대세인 지금에, 맞고 쫓기고 심지어 목숨의 위협을 받으면서까지 일반 시민들이 그냥 계속적으로 참아야하는 이유가 뭔가요? 지금 할 수 없으니 나중에 갚아주겠다가 잘못인가요? 철저히 신분을 감추고 잘못을 드러내지 않는 경찰 속에 있는 있는 그놈들을 대체 어찌 잘못을 물게 한다는 건가요? 제 눈에는 가장 현실적인 처벌법이 취업 불이익이네요. 08.06.30 04:36

kanp****
안이님 댓글 삭제 한적이 없습니다. 그런 권한이 또한 없구요. 또한 친일파 전법 옹호한적도 없구요. 당연히 그런자들은 비난을 받아야 되고요. 전의경은 친일파도 매국노도 아닙니다. 그냥 군에 입대해서 착출되거나 의경에 지원한 것입니다. 그들은 다른 생각으로 입대하지도 않았구요. 하지만 감정에 치우쳐 본질을 호도하는 말은 비이성적이고 합리적인 토의에서 벗어난다고 생각합니다. 08.06.29 22:36
안이
ia***
아래 칸님아, [아예 군대를 없애라고 하지 그러느냐]는 댓글을 삭제한 이유는 님이 하도 주제파악을 잘해서 이해를 못할까봐 위에 길게 풀어서 다시 쓰고 지운거요. 왜 나의 다른 질문들엔 대답을 못하는지 궁금하구료? 친일파, 전범 실컷 옹호하시고, 어쨌든 나는 앞으로 전의경은 절대 고용하지 않을것이며 내가 영향력을 행사할수 있는 거래처에 전의경 출신이 있다면 그에대한 불쾌한 심정을 가감없이 제시할 거라오. 님이 그런 상황들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전의경을 바꾸러 가시구랴. 내돈 주고 내가 안쓰겠다는데 딴지 걸지 마시고. 오케? 08.06.29 22:20

kanp****
님의 말대로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토의는 토끼몰이식으로 잘 못을 전의경으로 매도한다는 것에 있습니다. 문제의 근본이 전의경에 있지 않고 이들을 그렇게 만든 경찰 수내부에 있는 것입니다. 08.06.29 22:19
후밍
giga****
전의경을 없애야 하는건 찬성입니다. 08.06.29 22:04

kanp****
끄적이님 비약이 심하군요. 이번 전의경의 행위는 나치의 극악무도한 행위가 아닙니다. 분명 전의경의 잘못된 행위가 많이 있었습니다. 또한 그들을 잡아 처벌하자는데 동의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많은 전의경이 있습니다. 한 현상을 가지고 전체를 일방적으로 매도한다면 문제가 있지 않겠습니까. 08.06.29 22:51
끄적이
king****
그런식으로 하면 나치 전범들은 아무 책임 없고,, 결국 히틀러 한명만 책임지면 되는 것이었군요.. 모든 걸 그렇게 상부의 명령이라고 변명하고 책임지지 않고.. 그렇게 해서 지금 우리나라가 이 모양 이 꼴이 된거라는 생각은 안해보셨나요? 아무리 피할 수 없는 상황이라 해도 적극성과 소극성이란 차이 정도는 적어도 스스로 선택할 수 있지요.. 모든 전경이 책임을 져야한다는 식의 일반화엔 반대하지만, 불법적으로 과도한 폭력을 휘두른 자는 그데 대한 개인적 책임을 벗어날 순 없습니다.. 08.06.29 22:44
미네르바
holypa****
이제는 08년 이상의 전 의경은 반드시 철저하게 골라 내서 사회 진입을 원척적으로 차단 시켜 버려야 합니다..........폭력의 반복은 습관....그 말이 맞는 말입니다...한 번 저런식으로 공권력이라는 이름 하에서 주기적으로 폭력을 써 본 놈들은......조폭을 공권력이라는 가면으로 위장 하고 있을 뿐.............한 번 주먹 쓴 놈은 죽을 때까지 그놈이 그놈입니다....매일 같이.......거래처부터 영업 돌 때까지..항상 모든 전국 방방 곡에......... 08년 이상 전 의경을 쓰지 말라고 강하게 주입식 교육을 시키고 다닐 겁니다..............철저한 사회적 차단만이 이 사회를 보다 더 깨끗하게 정화 시켜 나가는 길이니까요.. 08.06.29 21:53
hahaha
moosek****
06군번부터 시작해야죠. 군생활 2년인데 08년 촛불집회를 무력진압한 군번중엔 06군번도 잇어요. 08.06.29 22:00
미네르바
holypa****
군번 순으로눈..06..07..08.........제대일 기준으로 08..09..10.... 거기에 전의 경자 제대자인지........아니면 일반 군대 복무자인지 철저하게 이 범죄자 새끼들을 다 추출해 내야 합니다...........한마디로 예전에 나치에 협력한 그런 반민족..반사회적인 불순분자 애 새끼들이니까요....거짓말 할 경우를 대비 해서 철저한 군 복무 관련 기록의 신원 조회는 모조리 다 실시할 것입니다. 08.06.29 22:03
현재 중견기업의 인사부 차장 입니다2008.06.29
미네르바
holypa****
앞으로 06군번자 이상의 모든 전의경자는 취업에서 모조리 다 배제 시켜 버릴 것이고 다른 동종 업계부터 시작해서 모든 관련 회사 인사부에 죽을때까지 떠들고 다닐 것입니다..... 08.06.29 22:22
(삭제된 게시물)
이영미
eym****
알바가 온통 도배를 합니다. 신고도 안눌러지고 ,,, 알바는 나가 놀아라,,물더럽히지 말고,, 08.06.29 21:30
kitty
pe***
그렇지 무조건 반대하면 알바로 몰아가고 이것도 공산주의 형태아님니까..남의의견 묵살하는형태... 08.06.29 21:37
하하하-ㅂ-
babyk****
알바들은 아이디가 왜 다 이모양이야? MB사랑 이런걸로 바꾸면 안되겠니? 08.06.29 21:53
한빈유리
hany****
밑에 전체돌아다니며 도배하고다니는 SAMUEL이란넘 알바아니란 증거있냐?내가보기에는 시급 1500원짜리 알바로 보이는데 08.06.29 21:50
한빈유리
hany****
우리는 최소한 생각할줄아는 머리는 있거든.. 니들은 머리도 없고 도배밖에 모르자너 08.06.29 21:49
미네르바
holypa****
이 멍청아......그럼 도배가 정상이냐?.............. 08.06.29 21:37
꽃돼지
99***
실수, 죄송... 08.06.29 22:30
꽃돼지
99***
너, 빨갱이안니야? 08.06.29 22:29
명퇴] 한일해저터널이 사실이었어요!!!2008.06.29
미네르바
holypa****
사실입니다...........이미 일본 애들이 80년대 전두환 정권 당시 3개 라인으로 이미 구상을 다 해 놓은 프로젝트고 거기에 이미 일본 쪽 출발점인 가라쓰 쪽은 500미터 정도 파 들어 간 상태죠.... 다만.....80년대의 그 당시 토목 굴착 기술로는 파는데 들어가는 돈과 채산성이 비 합리적이라고 파다가 중단 했는데....이제 28년이 지난 지금 와서는 그게 아니죠.........이 명 박 ...이 새끼는 미쳤습니다............ 08.06.30 00:38
허니
aro****
왜~ 괴담이 항상 진실이 돼죠? 08.06.30 01:10
미네르바
holypa****
이미 일본 쪽에서는 80년대에 500미터 쯤 파다가 그 당시 굴착 기술의 한계와 채산성 문제 떄문에 중단 했습니다.......하지만 28년이 지난 지금은 아니죠............이미 일본 쪽 가리쓰 쪽에는 3개 라인으로 파 들어간 상태입니다.....괴담이 아니라 일본에 현재 있는 실제 프로젝트 죠.. 08.06.30 01:17
햇빛과태양
h1k***
그 때의 채산성과 지금은 확실히 다르죠. 유럽과 중국을 기차로 보낼수있는데 , 물류비용의 효과는 정말 크죠. 08.06.30 01:32
미네르바
holypa****
한일 해저 터널은 분명 80년대 나온 구상입니다..그 당시는 전두환 시절이였죠...... 일본에서는 이미 훗카이도와 혼슈를 연결하는 세이칸 해저 터널을 지은 노하우로 그 당시 구상한 3개 라인의 230 킬로미터 구간의 해저 터널 구상에 대해 이명박 이 일본에 갈 때 그 가능성을 실무 협의로 타진한 상태죠..... 말 그대로 신칸센과 일반 2차선 폭의 도로로 굴착 작업에 들어갈 에정이랍니다......................돌았죠...이 새낀............ 08.06.30 01:26
러브핀
cjh****
맞습니다 정말 답이 안나오는 넘이예요 하는일마다 사고를 치고 다니고 국민들은 수습하기 바쁘고.. 앞으로 유라시아 철도가 우리나라와 연결된다면 우리나라가 종착역(부산)이 될텐데 우리나라가 굳이 막대한 자금을 써가며 한일해저터널을 해야 할 필요가 전혀 없죠 일본애들이 아쉬워서 난리치는건데 우리가 나서서 검토할 사항이 전혀 아닙니다 08.06.30 02:24
이지호
lee***
80년대 전두환 방일 당시 문선명이 일본 정부에 제안한 내용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 수상이 그에 대해 수락하는 형태로 잠시 논의된적은 있지만 구체화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당시로선 천문한적인 돈이 들어서 무산됬죠.. 차라리 그당시엔 한일 양국 터널이라 한일 양국 모두에게 이익이 됬는데 지금 건설하게될경우 90%는 일본 이익으로 돌아가겠죠 한마디로 미친짓이죠 08.06.30 01:31
한-일 해저터널기사 진짜인가요?2008.06.30
미네르바
holypa****
이미 일본에서는 훗카이도 혼슈의 해저 터널 시공 경험이 있는 국가 입니다................... 일단 파기 시작하면 중간에 그만 두고 싶어도 관 둘 수가 없는데.....아마 25년에서 30년 장기 프로젝트로 준비 중인걸로 알고 있습니다..........지금 현재에 신공법을 쓰면 그 기간이 15년으로 단축 된다더군요.........진짜 경악 스러운 일입니다.. 08.06.30 00:21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조작을 해서 20%라면 말 다한거지............... 08.06.30 10:25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IMF 로 나라 말아 먹는 미친 놈이 또 개소리 지껄이네............미친 새끼....너 때문에 자살한 수 많은 사람들이 널 지켜 보고 있다............10년간 IMF 똥 치우느라 진저리를 쳤다.. 08.06.30 13:19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불어 넣기가 안 되는 사이트 입니다.. 08.06.30 13:17
kosmo satelite
kimms****
클릭하면 됩니다 08.06.30 13:20
어쨋든 광우병은 없이살면 걸린다.2008.06.30
미네르바
holypa****
라면..조미료......일반 음식점.....식당.....회사 구내 식당...........한 마디로 직장 다니고...없이 살면....걸리는 거죠................돈 있는 애들이야 현지 배송으로 호주산 청정육 사다 먹고 일반 곱창집이나 소주 먹으러 고기집도 안 가는데... 08.06.30 13:31
미네르바
holypa****
점심 때 설렁탕이나 냉면 먹는 것도..........이제는 다 먹었죠....................다 끝났습니다...이제...... 08.06.30 13:32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이 멍청아....달러 가치가 2001년부터 현재까지 45%가 평가 절하 되서 유가가 오르는건 당연한 결과였다......다만 쥐새끼가 멍청해서 지금 다 말아 먹은 거지....2001년 유로:달러=1:0.08 에서 지금은 1: 1.5다................ 08.06.30 18:00
한일해저터널 총정리..(必要)(아이디대로 저는 이것만 올립니다)2008.06.30
미네르바
holypa****
군사 전략적 문제로도 이건 말도 안 되는 개소리........... 08.06.30 22:41
쇠고기 유통기한 다되어 풀려고 안달하는 정부?2008.07.01
미네르바
holypa****
장난 아니라..올해 7월달이 유통기한 마지막이다...........이걸 누구보고 쳐 먹으라고 들이 밀어.............광우병이고 나발이고는 둘째 문제고.....이건 이미 유통 기한 끝난 쇠고기라니까......아주 돌았어...이 나라는.. 08.07.01 09:21
미네르바
holypa****
저 유통 기한 지난 쇠고기..........50%는 분명 군대로 흘러 들어 간다...아니면 내 손에 장을 지진다............저 미친 놈들은 절대 안 버려.....막장에는 군대로 흘러 들어 간다......이건 철저히 감시 해야 한다.. 08.07.01 09:35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원래 주식 시장이라는게 매수 매도의 반복입니다...........그래야 매매가 이루어 지고 거래량이 선순환 되면서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거지.......이런식으로 무조건 사라..마라........바람 잡는건 아닙니다.........당장 삭제 하십시요.........그냥 꾸준히 국민주로 소량이라도 사 주고 삼양 라면 사 주는 것만으로도 삼양 회사 사람들은 이미 충분히 고무 되었을 겁니다............주가라는게 일년 365일 급상승만 하는게 아닙니다...그럼 다 떼돈 벌었게?...이런 행위 자체가 기업 발전을 저해 하는 행위입니다.... 차라리 패밀리 마트에 가서 삼양 사면 안 파냐고 말 하는게 훨씬 더 플러스입니다. 08.07.01 11:44
미네르바
holypa****
이건 지금 상황에서 물타기 하는 걸로 밖에 안 보입니다...............의도가 보이는군요....차라리 동네 슈퍼에 가서 삼양 라면이나 한 봉지 사오는게 훨씬 더 도와 주는 겁니다.....그럼 주가 어거지로 끌어 내릴려고 해도 오르니까 걱정을 하지 마시죠..... 08.07.01 11:55
대운하사업포기? 군산서 대운하회의 적발2008.07.01
미네르바
holypa****
이미 다 예상 했던 일들.............이 명박 이 새끼가 대운하 포기 한다고 할 때 그랬잖아...." 국민이 원하면 대운하를 포기 하겠습니다.....".....그런데...............전국민 80%가 다 대운하 반대 하는걸 그 때 이 쥐새끼가 과연 몰랐을까?.......한 마디로 웃기는 소리지........ 08.07.01 12:13
KnockKnock
gob****
이명박은 그러겠죠? 시끄런 소수가 반대... 찬성은 조용함. 08.07.01 13:00
훈이생각
gotra****
동의합니다. 08.07.01 12:17
평가기관무디스가 2050년 한국 국민소득을 세계2위로 본 이유2008.07.01
미네르바
holypa****
아니...물류 거점이고 나발이고를 다 떠나서.............. 한국 부산에서 일본 쪽으로 총 230 킬로 구간이야.........그럼 이 공사를 하는데만 몇년이 걸릴 거라고 생각하냐.........최소 20년이야................아니........바다 밑 150 미터 이하로 파고 들어 가서...거기서 또 230 킬로를 20년 넘게 파서 저걸 완성 한다고 생각 해봐.......그 돈은 뭘로 다 충당 할래!.............이 쥐새끼는 가만 보면 완전 미쳤다니까.......거기에 지금 일본 세이칸 해저 터널을 채산성이 안 맞아서 폐쇄 직전이란다....다른 요인도 있지만 이건 말이 안 되는 개소리야....그 돈이 한 두푼 들어 가는 줄 알아?...이게 장난이냐?. 08.07.01 15:58
람보
ohk***
아고라에 올라온 글 검색하면 나오는데여.. 일본은 이미 상당부분 완성해놨다고요.. 우리쪽에서 좀 더 파고들어가면 완성할거 같던데요.. 08.07.01 16:02
별하나
skyse****
람보또라이..ㅋㅋ바다양식도 다 죽일일있나 ㅋㅋ..지진한번나야 정신차릴래? 08.07.01 16:13
미네르바
holypa****
일본쪽 가라쓰 쪽 라인에 이제 500미터 굴착..................일본 애들이 상당수 굴착해서 뚫었다는건 개 구라지...........어떻게든 밀어 부칠려고.....이제 500미터... 08.07.01 16:12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원래 다른 나라에서 파견 사절로 갔으면 경우에 따라서 가만히 앉아 있어야 할 경우라는게 있다....그런데 이 나경원은 그게 아니지.......일어 나란다고 다 일어나서 반자이 만세 3창을 같이 욱일 승천기 바라 보면서 반자이 삼세창을 두 손 들고 소리 쳐 부른걸로 너무나 유명한 여자................친일파에게 땅을 되찾아 준 만고의 친일..........티비에 나와서 촛불을 배후 세력이라고 한 유명한 여자................그게 바로 이 아줌마지..... 08.07.01 19:25
조중동 없어도 괜잖다. 다음 힘을 내라.2008.07.01
미네르바
holypa****
원래 부터 조작 찌라시...............차라리 잘 된 일이지..................... 08.07.01 22:08
[MBOUT] 줄일수 있는 지출, 최대한 줄이셔야 됩니다.2008.07.01
미네르바
holypa****
진짜...경제가 너무 망가졌다.......단 4달만에 이정도로 개 박살이 날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다..................뭐?........국제 유가?..원자재 가격?............2006년에는 6개월만에 120% 올랐다.............그런데도 그 때는 버텼다..........이건.....무능하다는 말 밖에는.도저히 설명이 안 되는 상황이야....... 08.07.02 18:29
태양tls
tjrghd****
믿을넘을 믿었어야지 어케 취박이 같은넘을 뽑아 줬을까 08.07.02 18:51
[명박퇴진] 허~걱! 조중동이 아고라인을 싫어한 이유가 이거???2008.07.01
미네르바
holypa****
원래 부터 광우병 원조는 조중동이야..............지금 우리가 뭔가 엄청난 착각을 하고 있는데........나처럼 조중동 몇 년 본 사람들은 아마 다 알껄?............분명 2002년부터 시작해서 광우병 특집 기사를 본 것만 여태까지 대충 20번은 넘는다........나도 중앙하고 동아를 거의 6년 이상 계속 봤거든?..............대충 기억나는 것만 20번이면 그 밖에 본 건 거의 그 두배 이상이란 소리지.....예전에...2002년 3년 사설에 뭐라 썼는지 알아?...........미국에서는 도축 시스템의 신뢰성이 의심이 가기 때문에 만지ㅣㅣ기만 하면 광우병 간염 우려가 있다고 까지 떠든..진짜....아다라시 원조야..........광우병 전문가들이지... 08.07.01 23:59
네티즌, 촛불 폭도 만행에 분노2008.07.02
미네르바
holypa****
한국은 747을 뺀 나머지 92% 가 다 빨갱이에 좌빨인 나라..........기가 막히지............7.47%가 나머지 절대 다수인 92 % 애들 보고 좌빨이라고 욕 쳐 하는 꼬라지가.. 08.07.02 11:15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요즘 누가 식당 가서 외식 하냐............거의 카지노 도박판에 가서 확률 게임 하는 기분인데....더러워서 집에서 차라리 해 먹고 말지.....................입장 바꿔서 생각해 봐,...........다 당신들이 자초한 일이야...............알고 먹을 놈이 세상에 어디 있냐고..... 08.07.02 11:21
이명박 정부의 경제파탄 - 국민보고 희생하라고,,,2008.07.02
soona
pre****
어려운 현실. 동조합니다.'개혁' 필요성을 안느끼면 빙신이지요.기득권을 가진 이가 풀면 다 해결된다고 보나요?그 기득권을 가진 이가 누구입니까?대기업? 공기업? 정부?대기업은 알아서 하고있고 공기업을 손을 대려 하니 아고라에서 반대로 몰아부칩니다.더불어 정부까지 이도저도 못하게 하고.도대체 어떻게 개혁을 하라는 겁니까? 나라가 먹고살려면 일을 해야하는데일을 못하게 막으니 당신이라면 일 할 수 있겠습니까? 참. 한심함 국민들. 참 한심한 아고라. 08.07.03 16:01
네모선장
pho****
이명박 정부가 하는 개혁은 개혁이 아니고 개악이니 국민이 반발하는거 아닙니까? 국민의 생명과 같은 물,의료,보건,복지,난방을 국민동의없이 효율성을 이유로 민영화한다는것 자체가 문제가 있다는 겁니다. 08.07.03 16:14
네모선장
pho****
한마디로 이명박 정부가 하는 개혁은 개혁이 아니고 개그다 이겁니다.. 08.07.03 16:37
네모선장
pho****
그동안 정부 국가를위해 국민이 얼마나 큰 희새을 했습니까? IMF 국가부도사태일때도 한나라당 빵삼은 미웠지만 국가를 위해 아무조건없이 모금도 하고 금도팔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희생의 댓가가 무엇이었죠? 대기업은 근로자를 해고하고,대기업은 그 금으로 금장사해서 막대한 이익을 챙기고,도대체 누구를 믿고 희생을 하란 말인가요? 또한 환란의 주범이었던 한승수 강만수를 떡하니 경제수장으로 복귀시키고 국민 약올리는게 아니고 뭡니까? 08.07.03 16:17
네모선장
pho****
그래놓고 또 대기업프렌들리 정책으로 서민과 중소기업 말아먹는 정책을 펴나? 08.07.03 16:36
Droniel
darkang****
다른 나라의 선례를 보더라도 공기업을 민영화 시켰을 때 수도원 집중화, 지방 약세의 현상이 보이고 사람이 몰리는 곳은 가격이 싸질 수 있지만 사람이 적은 곳은 더욱 이용하기 어려워 지는 현상을 보이는데, 안그래도 수도원 집중현상이 심한 우리나라에서 그런 정책을 펼치는게 말이나 되나. 거기에 공공재를 민영화 시킨다는건 결국 서민들이 그 추가비용을 더 지불해야 된다는 말이지. 이게 서민경제를 파탄으로 몰고가는게 아니면 뭐냐. 그런 주제에 국민들의 희생? 08.07.03 16:12
Droniel
darkang****
현 정부가 원화 약세의 정책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 말 그대로 서민경제는 파탄으로 몰고 대기업 배만 불리겠다는거다. 우리가 후진국이냐? 원화 가치떨어뜨려서 물건 싸게 많이 만들어서 파는건 후진국의 전략이다. 중진국만 되도 자국 화폐의 가치를 올려서 싼 값으로 후진국의 원자재와 노동력을 자국 기술을 이용해서 제품을 생산해서 수출하는게 더 이익인거고. 08.07.03 16:10
진정광장
hershy****
성장중심의 경제정책하자고 해도 난리고, 서민경제가 어려우니 안정정책으로 하자고 해도 난리고, 고유가 시대에 고통분담하자고 해도 난리고, 어려움을 슬기롭게 대처하자고 해도 난리고고, 촛불로 정책 발목잡으면서 한편으로는 정부 일 한다고 난리고, 나라가 어수선해서 주가가 내려가도 난리고, 난리 처놓고는 난리한다고 난리.... 난리, 난리, 이 나라 온통 난리천지네요. 그건 그렇게 아고라가 없었으면 큰 일 날뻔 했네요. 아고라에서라도 욕구불만 쏟아내니 스트레스는 풀리겠습니다~~~. 08.07.03 16:09
Droniel
darkang****
대기업이 알아서 하긴개뿔. 환율 정책으로 가장 이익을 본 상대가 대기업이고 가장 피해를 입은 쪽은 서민이다. 그런데 대기업에 그 죄를 물릴 생각은 안하고 국민들이 희생하라고? 너 어깨위에 그건 장식이냐? 08.07.03 16:07
멸치
kiss****
난...빙신인데...당신은 멀내노으실건지...멀로...봉사하실런지...목록좀 주시죠...당신주머니에서...독거노인 부랑자 쉽터 사회복지제단에서 봉사하고 증명서 받아오면 동조 할깨요..3년 정도만 하세여....인정할깨요. 08.07.03 16:07
두리번
best****
그 나라가 하는 일 꼬라지가 말이야 당췌 신뢰라고는 하나도 없으니 말이지.. .. 참 한심한 분같으니라구. 쯧쯧. 나라하는일 그대로 두면 나라가 망하게 생겼으니 말야.. 막을수 밖에 , 모 국민들은 심심해서 이러는줄 아나.. 쯧.. 한심한 분같으니라구..쯧쯧. 08.07.03 16:06
미네르바
holypa****
개혁을 하라고 했지.......누가 지분을 대기업에 넘겨서 팔아 먹으라고 했냐?..................공기업= 선진화= 데기업 시유화................. 지금 니들 장난 하니?...난 니가 더 한심해 보인다...................니 엄마 밥상이나 차려라........ 08.07.03 16:04
kyk1885
kyk****
^^당신분터 그럼 동조하십쇼!명박이 처럼 재산 헌납하시구 ㅎㅎㅎ 그럼 난두시골에 땅한500평 나라에헌납할께 개..새야 ㅎㅎ 08.07.03 16:02
kyk1885
kyk****
누구는 밥술 못떠서 찌,,질대는줄아나? 너보단 밥먹구 잘사니 너나걱정하시구 동조해세요 ㅎㅎㅎ 아무대서나 설레발이까지말구요^^ 08.07.03 16:04
kyk1885
kyk****
^^이땅에 사는 너두 국민이다! 성인군자인척하지마라 위선자여 ㅎㅎㅎ 08.07.03 16:05
soona
pre****
다들 딱 '아고라 수준' 08.07.03 16:07
강패초짜
mir****
당신 수준은 조중동??? 08.07.03 16:18
lee
lbj****
다들 아고라수준그럼 니는 뭔수준이냐 너 참 잘났다 08.07.03 16:15
미네르바
holypa****
쥐새끼는 이미 변명꺼리를 다 생각해 논 상태다................지금은 이게 다 국제 유가 때문이다.........................그리고 나중에 IMF 시즌2 가 터진 다음에는..이게 다 촛불 때문이다...........이 미친 쥐새끼..........안 봐도 비디오지.......... 뭐라고 둘러 댈지....... 08.07.03 16:24
young9988
young****
사이버 상에 인신공격 명예및손상을 훼손 했다면 민사상 형사처벌될수있습니다 08.07.03 16:25
용마루
neo****
이사람 이거 큰일날 사람이네... 08.07.03 16:34
웜뱃
kn***
국민이 홧병나서 돌게 생겼는데 어디다가 하소연도 하지말라고 협박을 하는구만 08.07.03 16:33
두리두리
gdw****
쥐.새.끼 같은넘 08.07.03 16:31
뭘까요
piglet****
그럼요,.,빨갱이 좌파...그런것도 당근포함이져? 08.07.03 16:30
바람그림
red****
공무원임? 여기서 댓글 놀이 하지마시고 딴데가서 일보셔 08.07.03 16:26
[대충격속보]나경원 또 헛소리하다~~~~!!!!2008.07.02
미네르바
holypa****
저년 봐라,,,,,,,,,,이제는 아예 작정 하고 여론 통제에 나서겠다는 심산이구나............망할년........ 08.07.03 08:33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대표적인 친일파 뉴 라이트 앞잡이 30인 중 하나이자 친정집안이 사학 집안 출신......그래서 사학법 개정 당시 눈이 새빨개지도록 앞장서서 쌍수 들고 말린 여자............진짜...........대단하지.........법원에 있을 때도 친일파 땅 찾아 주기에 두 팔 걷어 부치고........대표적인게..송병준 후손 땅 찾아 주긴가?..............예전 한일 합방 당시 친일파 중에 핵심 친일파 중 한명인 송병준 후손 땅 찾아 주기로 너무나 유명한 아줌마가 이 아줌마지........ 워낙에 그 전과가 화려해서 이루 열거를 할수조차 없다....그러면서 이제 뻔뻔하게 티비에 쳐 나와서 얼굴 들이 미는 꼴이라니.. 08.07.03 10:41
3차 오일쇼크가 아니라 2차 외환위기입니다!2008.07.03
미네르바
holypa****
진찌 요즘 보면 심상치가 않습니다.... 9월 위기설이 현실화 되는게 아니냐는 말이 사방체 파다하게 퍼졌으니까요,,,,,,,,,진짜...진짜..............아무 일도 일어 나지 않고 조용히 넘어 갔으면 하는 마음 ..간절하지만..........지금 상황은 까딱 잘못하면 말 그대로 IMF가 안 오더라고 IMF 시즌2에 버금가는 대 공황 사태가 올 수도 있다는게 지금 유력한 관측입니다...저희 회사에서도 지금 비상 대책 마련 하느라 난리죠...이제..각자 마음의 준비를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지금 경제가 망가져도..너무 망가졌습니다..지금 국내에 들어와 대기 하고 잇는 헤지 펀드 자금만 350억 달러 규모랍니다.... 08.07.03 08:23
미네르바
holypa****
거기에 더 심각한 문제는 이 미친 놈들이 추경 예산으로 하반기에 14조원을 더 투입할 예정이라는데,,,,,,,,,,이러면 유동성 과다로 내년 경에는 이게 물가 상승으로 이어지는데.,...당장 반짝 효과 보자고 또 물가로 피박을 쓰라고 저 염병을 떨고 있으니......그럼 그 다음에는 물가 잡는다고 금리 올릴게 뻔한데.......대츨 금리 올리면.......물가에 대출 금리 이자 부담까지...........일반 시민은 완전 다 싸그리 죽어 버리라는 소리죠.....가계 대출 630조에 전체 대출 중 거의 70%가 넘어 가는데.......막말로 은행 대출 없는 집이 얼마나 됩니까...............완전 미친 놈들이죠.......... 08.07.03 08:29
grey
wne****
그런데 제가 수 개념이 없어서 그러는데요, 6조가 60억달러인가요? 아니면 600억달러인가요? 08.07.03 09:12
미네르바
holypa****
60억 달러........................그러니까 환장 하지...................... 08.07.03 09:23
진짜삼돌이
jongd****
저까는 소리들 하지말고 그냥 살어.............그렇게 아니라고 목이 터져라 외칠때도 몰표로 당선 시켰잔아.....난 ㄴ너희들이 더 밉고 ㄴ너희들을 증오한다....이 개한민국 궁민 게세들아............다음에는 어여쁘신 근혜언니 대통령 만들어야 하지 않겠니? ㅎㅎㅎㅎㅎㅎ 08.07.03 09:14
dhemflgoqqjs
kang****
근혜언니~~ 이제 물건너 갓죠 먼 그런 소름끼치는 소리를... 08.07.03 09:15
진짜삼돌이
jongd****
ㅎㅎㅎㅎㅎ 근혜언니가 물건너 갔다고요? ㅎㅎㅎ 내 생각에는 당선확률 100%입니다. 하하하하하 개한민국 ㅉㅉㅉ ㅉㅉ!! 08.07.03 09:23
미네르바
holypa****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이 멍청한 나라 국민들은..특히 경상도는 박근혜가 대타로 나오면 아마 또 눈물 흘리고 쌍수 들고 개떼처럼 몰려 가서 또 찍을걸?...............그러니까 평생 이용만 당하고 피 빨리는거지........ 08.07.03 09:25
비단꽃향무
happy****
ㅠㅠ 저도 사실 박근혜 뽑을까 했습니다.. 명박이가 데서 무지 아쉬워 했지만.. 명박이만은 뽑지 말아야지해서 다른 사람를 밀었지만... 지금은....그마저 박근해도... 한나라당 보기도 싫어요. 08.07.03 12:11
미네르바
holypa****
요즘 재경부에서 환투기 해서 돈 못 번 놈들이 병.신 이라는 소리를 한다지...................다 장인 장모 처남 이름에 자기 엄마 아빠 이름으로 사방으로 싸 질러서 최소 3. 4 억 이상씩 번 놈들이 수두룩 하다고 할 정도니..........이거야 말로 가만히 앉아서 이런 정보 가지고 수억은 껌으로 벌 정도면 말 다했지........그 대신 일반 시민은 물가 폭탄으로 다 나가 자빠지고... 08.07.03 10:50
지금은 아파트뿐아닌 자산의붕괴시점입니다^*^2008.07.03
미네르바
holypa****
솔직히 장난이 아니다.........9월 위기설......9월에 국고채 만기일이 끼어 있기 떄문이다.......만기 연장 50%만 거부 하고 한국 국내에 들어온 헤지 펀드 핫 머니 움직이기 시작하면 한국에 IMF 시즌 2 오는건 시간 문제다................9월 쇼크 이후에 한 두달 정도 지나서 설사 외환 위기가 오지 않더라도 그에 준하는 충격이 불가피 한게 아니냐는 관측이 지배적이다........그럼 또 저 쥐새끼 하고 한나라 똘마니들은 그러겠지.이것도 다 괴담이라고.....에전 98년도 IMF 도 이 딴 식으로 설마 하면서 대처 하다가 뒷 통수 맞고 다 나가 떨어졌다는걸 절대 잊지 말아야 한다....분명한 건 지금 장난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08.07.03 15:19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진짜 오죽하면 경실련까지 나서냐........이건 막장도 개막장이네....... 왜..........아예 이제는 경실련까지 배후 좌빨 빨갱이 새끼들이라고 지껄여 보지 그러냐?..... 진짜 화딱지 나서 못 살겠다.. 08.07.03 13:04
금리가 오르면 폭락한다. 안올리면?2008.07.03
미네르바
holypa****
자이 같은 대형 평수는 한 달 관리비만 300만원 넘게 나온다..거기에 금리 상승 하면 이자 부담에 화병 걸려.................미쳤냐?.......거기 들어 가서 자살골 넣게?.. 08.07.03 12:59
[명박퇴진] 속보! 의사쥐들까지 설치기 시작했음 ㄷㄷㄷ2008.07.03
미네르바
holypa****
지금 이미 제주도에서 한나라당 저 더러운 놈들의 의료 보험 민영화 사전 공작이 벌어 지고 있다....................지금 영리 병원 짓고 있다.....이제는 어쩌면 이민이 마지막 선택이 되는 날이 올 지도 모르겠다.... 08.07.03 15:36
[명박퇴진] 푸하하하하~~중앙 벌써 쫄은거냐?(펌)2008.07.03
미네르바
holypa****
패밀리 마트의 더러운 배후 세력이 중앙 일보..이 개 찌라시였구나...................새로운 사실 하나 알고 가는군....................이제 니들은 다 죽었어......... 08.07.03 16:06
[명박퇴진] 삼양식품주 방어 성공2008.07.03
미네르바
holypa****
농심은 망해야 한다.......................조중동 자금줄= 농심이기 떄문이다..... 08.07.03 18:28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닙니다...한국 내수 시장은 수입 원유가가 오르면 바로 국내 물가 상승 요인이 3배 이상 압박을 자동으로 받는 구조입니다...... 08.07.03 19:30
헝그리보더
ju***
고환율정책 안했으면 그 압박이 지금보단 훨 덜했겠죠 08.07.03 19:36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조중동의 영향력이라는건........하루나 이틀 정도 주가에 기스 좀 내는 수준이랄까?........찌라시가 무슨 빅3 메이져 언론이라고 지껄이면서 설치는 건지......나 원.... 조중동은 안 보는게 훨씬 더 중립적 시각에서 정확한 판단을 할수 있죠........정신 건강에 해로운,,,,,,,,,,,,심지어는 학교 논술 교재로도 안 쓰는게 조중동입니다..... 08.07.03 17:52
미네르바
holypa****
조중동의 영향력이라는건........하루나 이틀 정도 주가에 기스 좀 내는 수준이랄까?........찌라시가 무슨 빅3 메이져 언론이라고 지껄이면서 설치는 건지......나 원... 이제 네이년도 친 정권 싸이트 똥구멍을 빤 대가를 치뤄야지?............오늘 개 폭락을 했던데............안 그래?..... 08.07.03 17:53
미네르바
holypa****
조중동은 지들이 대단한 영향력 있는 언론 인줄 아직도 개 착각을 하고 있더군..............인터넷 언론에 조중동 기사 중단 한다고 주가가 폭락이라도 할 줄 알았냐?..........네이년 주가나 챙겨라...........네이년은 오늘 주가 개 폭락 했다.... 08.07.03 18:02
미네르바
holypa****
조중동을 죽여야 나라가 산다...........악의 축이자 조작 기사와 모든 괴담의 근원지다.. 08.07.03 18:16
맥가이버
mga****
전여옥은 아마도 그럴겁니다 "조중동 없는 한국은 없다" 님의 의견에 한표 꾸~욱 !!!! 08.07.03 18:21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옛 말에 비지니스 프랜들리 좀 하는 애들 가운데는 명언이 있지............" 친구를 가까이 둬라.......하지만 적은 가족보다 더 가까운 곳에 둬라......"..........교활한 쥐새끼.............최후의 발악을 하는군... 08.07.03 21:46
이터널
lov****
ㅎㅂㅎ 명언이로세....대통령 옆에 꼬~~~~옥 붙어서 보자고...이왕이면 아프리카도~~>ㅂ< 함께해 주세요~~ 08.07.03 21:52
[명박퇴진] 눈물난다. '쥐박이가 만든 오일쇼크'다...2008.07.03
미네르바
holypa****
아무리 오일 쇼크라지만 일본도 마찬가지입니다......한국처럼 이 정도는 아닙니다.................. 진짜 이 나란 완전 미쳤습니다........장난이 아니라 이제는 물가가 도쿄를 능가 합니다..........편의점에만 가 봐도 이건 장난이 아니니... 08.07.03 23:00
초전도핵융합장치(KSTAR) 개발 연구소장 해임사건 정리2008.07.03
미네르바
holypa****
이 미친 쥐새끼한테 뭘 기대 합니까.........이 미친 쥐새끼는 한국 사람이 아닙니다.....외국 스파이지.............일본 스파이............... 죽여 버려야 하는데........ 08.07.04 01:27
[명박퇴진] 10조원 날린 ‘최- 강 라인’ 책임론2008.07.04
widefire
twoh****
대중이는 날외환위기를 국민의 힘으로 했는데 돈을 북에다 다퍼주었어, 그리고 연평해전에서 우리의 국방을 지키다 생명을 잃은 7명의 찬란히 산화한 그분들을 버렸고 40억분의 1이라는 확률의 병가지고 떠드는 분들 7분이 산화할때 데모의 깃발 한번들었소 무현이는 나름대로 정의로운 마음을 가지고 했는데 국가발전이 가장 없었고, 국민의 건겅권이라고 하는데 그날은 국민의 생명권이요 그런데 데모의 깃발한번도 들지 않은 자들이 밀이됩니까? 08.07.04 09:55
허수아비
160***
시발넘아 영삼이가 나라망해먹은거 되돌려놓은게 잘못한거냐?북한에 도와준게 머가그리 아까우냐? 너같은넘들이 외국나가서 노름으로 날린게북한도와준거 20배도 넘는다 08.07.04 10:08
아쓰맨
icem****
대중이 아저씨가 퍼준거 다 합쳐도 영삼이 아저씨가 경수로 한방에 말아먹은 것보다 싸다 -_-그나마 대중이 아저씨는 퍼주고 얻어온 거라도 있지 영삼이 아저씨는 완전 삽질 08.07.04 10:03
바사라
jin****
맞습니다. 08.07.04 10:18
홍순채
da***
측은하다. 08.07.04 10:03
뿌까
para****
에이~ 못 난놈.가만히 잇으면 중간이나 간다.명박이처럼 나서다 좃.되지 말고 그냥 가만히 있어라."그 입을 닥치라~" 08.07.04 10:00
미네르바
holypa****
선생님.....무식하면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고 했습니다................지금 여기서 데모가 왜 나옵니까........이제 대중이나 노무현 때문이다 라는 개소리는 약발이 안 먹힙니다..그 단계는 지났죠...... 08.07.04 10:00
산사람
baboo****
진짜 가만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 08.07.04 09:57
미네르바
holypa****
국내에 들어와 있는 헤지 펀드 핫 머니 자금 : 작년 10월부터 최대 300억 달러까지 예상......... 98년 월스트리트에서 한 말...............10년 벌 돈을 한국에서 1년 만에 모조리 다 벌었다.................이제 10년 지났습니다..........이제 시작이군요.........미친 쥐새끼............. 08.07.04 10:02
미네르바
holypa****
역시...............한국 대통령은 외국 프리 메이슨 스파이라더니...............어쩜 이렇게 철저하게 퍼 줄수 있냐...............1%를 위해 99%가 희생 하라고 강요 하는 나라............. 자랑스런 나의 조국........이제는 더 이상 애국심에 우려 먹을 금덩어리도 없다...........IMF 시즌 2에까지 낼 금이란 금은 이제 집에도 없다.............98년 IMF 때 모조리.....진짜 돌반지에 기념 주화로 사 모은 수집품 금화까지 싸그리 다 국가에 헌납 했다.........이제는 두번은 그 짓거리 못한다..... 08.07.04 10:05
srswd
sr***
그 때,금 모으기하여 벌은 외화를 대우 김 우중이 약 36~42억 달러를 꿀꺽했다지요,그래서 김 우중이 해외도피하여 그 오랜 세월 흥청망청한 것입니다. 08.07.04 10:41
미네르바
holypa****
이명박 이 미친 쥐새끼는 이미 변명 꺼리도 준비해 논 상태다..................분명 나중에 IMF 터지면 분명 이말 나올 것이다................" 이게 다 촛불 때문이다..".......미친 놈이지........지금도 " 이게 다 국제 유가 때문이다." 이런 소리 지껄이는 놈인데......... 뻔하지....... 08.07.04 10:22
미네르바
holypa****
세계 최초로 3차 오일 쇼크 발언 파문............. 경제 위기론을 대통령이 부각 시켜 증시 자금 저번달만 8조 이탈............. 진짜 잘 한다............. 아주 돌아 버린다... 08.07.04 11:15
진퇴양난에 빠진 외환정책당국 - 바람직한 외환정책 방향2008.07.04
미네르바
holypa****
지금 문제는 이 또라이 강만수 하고 이명박이 하반기 추경 예산 14조를 푼다는 소리죠....그 때가 되면 이제 내년에는 우리 모두 물가 인플레이션 폭탄에 다 깔려 죽을 겁니다.... 08.07.04 11:21
[명박퇴진] 승리의 대우증권!! 아 유쾌 상쾌 통쾌2008.07.04
미네르바
holypa****
제발 조중동은 빨리 다음에서 꺼져라..............조중동을 보느니 차라리 워싱턴 포스트를 번역해서 올리는게 백번 낫겠다.................사람 필요 하면 무료로 번역 서비스 해 줄 의향도 있다............... 조중동 이 개 조작 찌라시는 지상에서 멸망해야 한다.....이 개 찌라시에 속아서 전재산 다 날리고 자살한 사람까지 있을 정도로 악마의 찌라시다.... 08.07.04 11:25
★강만수 100일 경제정책을 보고..2008.07.04
미네르바
holypa****
돌았군............ 08.07.04 11:13
솔직히 금리 올려야 되지 않을까요.2008.07.04
미네르바
holypa****
그 대는 가계 대출 640조인 상황에서 개인 파산자 속출해서 내수 완전 몰락................99% 수출 의존 경제 체제로 개편 되겠죠.........멍청한 놈 하나 때문에 다 작살 나는군요........지금 상황은 금리를 올리고 싶어도 마음대로 확 올릴 수 있는 상황이 절대 아닙니다.......경제학 원론 상으로애 당연히 금리 인상 해야죠......... 하지만 그건 미국처럼 부동산 담보 대출이 40% 미만일 경우에나 해당 되는 소리죠............ 서브 프라임과 미국에서 부동산 담보 대출은 차원이 다른 애기입니다.. 08.07.04 11:08
행복
kan****
지금 올리지 않으면, 어쩜 계속더 버블만 안고 가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을까요...대출을 받을때는 금리인상 정도는 계산 하고 빌렸을거 같은데. 그런 대책도 없이 대출을 받지는 않잖아요. 08.07.04 12:23
네이버 폭락! 외인 네이버철수~2008.07.04
미네르바
holypa****
더러운 네이년의 최후......................버블의 붕괴구나......... 08.07.04 15:51
미네르바
holypa****
쥐새끼의 똥꾸멍을 빤 대가를 치룰 때가 온 거지................... 개 박살이 나야 정신을 차린다.............아예 16만원짜리를 3천원짜리로 아예 개 작살을 내 버리는 수가 있어.........네 이년............ 08.07.04 16:01
물가상승률 감안하면 지금은 주가지수 1100선..2008.07.04
미네르바
holypa****
앤 캐리 청산 자금 규모..저번달만 4조원...........이제 끝장을 내자는 소리구나....이 미친 나라....... 08.07.04 16:09
[명박아웃] 물가 상승에 기름 부은 환율 정책2008.07.04
미네르바
holypa****
이번달 중순이나 다음달에 일본에서 물가 상승 압박 때문에 일본 중앙 은행 금리라도 인상 하는 날에는 국내에 있는 앤 캐리 자금 싸그리 다 청산 디서 이제 한국은 개 박살 나는 거야........ 농담이 아니라........ 08.07.04 16:11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말 그대로 두 년놈 짜르고 당장 긴축 정책으로 들어 가야 합니다.....안 그랬다가는 진짜 올해 안에 다 말아 쳐 먹죠...... 08.07.04 16:19
명박퇴진) 급속보 한국 금융쇼크 직면 (필독)2008.07.04
미네르바
holypa****
8.6%가 하락 한게 아니라..............올해 5월 25일자 -10.6% 가 하락 한거고요...........오늘자 환율을 1050원입니다..........그리고 엇그제는 환율 방어 한다고 개꼴깝을 떨다가 40억 달러 날려 먹었고................ 저저번주 부터 -4억...-2억...-2억.. 그리고 엇그제는 장 막판 20분 남겨 놓고 몰빵 해서 -40억 달러 때려 박았고...지금 다 합쳐서 -100억 달러에서 -120억 달러 까지 랍니다.........아주 환장 해......이제 다 함께 9월 쇼크에 대비 해야 합니다..........이제는 별 수가 없어요....환율이라는게 쳐 올리는건 쉬워도 내리는건 피 똥 싸야 하는 건데........완전 돌았지........... 08.07.04 21:31
미네르바
holypa****
거기에 지금 추경 예산 14조 하반기에 투입 에정이라는데 이러면 올 하반기에는 여태까지 경험해 본 적이 없는 말 그대로 사상 유레 없는 초 인플레이션을 온 국민들이 경험할 겁니다.....이러면서 금리 인상으로 물가 상승률 조정 한다고는 하는데...지금 가계 대출 640조 시한 폭탄 떠 안고 있는 상황에서 금리 잘못 올리다가는 완전 내수 붕괴............. 진짜 답 안 나오는 나라다...........어떻게......단 3.4달 사이에 이렇게 작살이 나는 건지....전 진짜 실감이 안 나네요............ 08.07.04 21:35
개선문
jhyun****
그렇내요 ..잔짜 거짓말 같은 현실입니다 ..이 정권은 모든 핑계를 유가 상승으로 땜질 할려 합니다 ..그래서 줄줄이 공공재 요금 대폭 인상해서 그 돈가지고 또 땜질할려하는데 ..결국 서민들은 완전 쪽박차게 생겼습니다 ..앞날이 캄캄합니다 . 08.07.04 21:46
참소리
ch***
강만수와 한승수를 조각에 넣은 목적!친일파가 완전 박멸되지 않는 한 사기치고 양심 속여 개처럼 벌어서 정승 된 양 대통령이나 고위직에 뻔뻔스럽게 진출하는 일이 비일비재할 것이다. 가치철학과 정신 개조 불가! 뇌물이나 정치적 목적으로 국민주권은 물론이요 국민을 노예로 팔아넘기고도 수출 좀 늘려 국민을 잘 살게 할려고 그랬다고 뻥칠 것이다. fta로 자동차 몇 대 더 팔아 누구 배를 불리고 일자리는 몇 개 더 느냐? 강만수가 만들어준 환차손은 혼자 먹고 하청업체 쥐어짜서 제뱃속만 채우는 것을 보라! 그들이 농수축산업 국민희생 댓가로 떼돈 벌면 몇푼 농어민에게 적선해줄까? 삶의 질은? NG이다. 08.07.04 21:40
미네르바
holypa****
한승수 이 쓰레기를 넣은 건 박근혜 견재용 카드가 필요 해서죠.........빅근혜 한테 한승수가 형부 거든........................... 박정희 조카 사위에.......... 완전 자뻑 한거지......... 08.07.04 21:46
샤인
yus****
아...걱정이로다...여러사람 자빠지겟다...주식시장이 요동을 친다...아...어쩌면 우린 촛불들때가 아닌지도 모릅니다...자자 경제를 살립시다...그런데 어떻게 하면되죠 ㅡ.ㅡ 08.07.04 21:48
미네르바
holypa****
한 마디로 진퇴양난.......촛불 안 키고 그냥 쳐 놔 두면..상수도 부터 지금 제주도에 영리 병원까지 쳐 지어 가면서 모조리 선진화 어쩌고 하면서 민영화 해 버릴게 뻔하고.......거기에 대운하도 아예 안 판다는게 아니라 조용해 지면 다시 재추진 의사에........ 지금 대외 경제 여건 악화로 외환 시장 컨트롤을 제대로 할 줄 아는 전문가도 없이 강만수가 개 쌩 지 랄에 다 말아 쳐 먹고..... 무역 적자는 빨간불에 내수는 붕괴 직전....... 이제 다음달에는 일본 중앙은행 금리 인상하면 앤 캐리 자금의 대규모 청산 절차에...9월에는 21조 국고채 만기일....와.....진짜..돌아 버린다....어쩌면 안 망하는게 이상한 걸지도 모르겠다.. 08.07.04 22:00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아니..............상식적으로 생각을 해 보자고..........미친게 아니라면..............아니.......시장 개입 해서 환율 다운 시킨다고 외환시장 장 끝나기 20분 전에 어떻게 40억 달러를 한 방에 몰 빵 해서 돈으로 다 때려 막으라는 개소리를 하냐고....이거 돈 거 아냐?.............난 20억 달러 꼬라 박은 줄 알았더니.오늘 신문 보니까 40억 달러야................아 ......놔...진짜 환장을 한다...아주.........이게 엇그제 단 돈 25원 다운 시키자고 개 뻘짓거리를 한 거라 이거야..가뜩이나 이제 외환 보유고도 바닥이 보이는데..... 08.07.04 21:41
최종배
cjb****
그래야 영샘이 때 미처 못말아 드신 이나라 확실하게 말아 먹을거 아닙니까?...휴.............!어찌해야 살수있는지.....? 08.07.04 21:58
이뿌이
ih***
176 강만수는 왜 또다시 그자리에 있는거죠 08.07.04 21:51
미네르바
holypa****
소망 교회 잖아...............거기에 명박이가 거시 경제 쪽이 약하니까 교회 같이 쳐 다니는 동안 온갖 잡소리로 전문가 행세 하면서 이 쥐새끼 옆에 붙어 다니면서 전문가 행세 하고 세뇌 시킨 거지..................... 지금 그 뒷 통수를 우리가 다 맞고 있으니.....................그러니 아직도 안 짤랐지...... 08.07.04 21:53
dnwndls
daebakm****
당신의 분석력에 놀라울 뿐입니다~~~~~국회로 가시죠? 08.07.04 22:00
근성
ssh****
미네르바님 말씀이 맞네여 참 어이 없음 08.07.04 21:54
미네르바
holypa****
장난이 아니라.....비정하게 예상 시나리오를 뽑아 보면 일단 9월 20일 경에 제 1차 쇼크가 올 것이다....이 위기 상황에서 외국인 애들 핫 머니가 국고채 채권 연장을 안 해 버리면...한국은 말 그대로 제2차 IMF...........일단 이 위기를 잘 넘겼다고 쳐도 지금 만기 예정 국고채 21조 중에 대략 60% 정도가 외국인 자금...........따라서 최소 13조나 14조 정도의 지불 여력 한도를 외환 보유고로 커버 할 경우.....현재 남아 있는 사용 가능한 가용 외환 보유고 350억 달러중 50%가 소진............그럼 남은게 150억 달러지?....문제는 뭐냐..지금 국내에 대기 중인 작년 10월 부터 들어온 핫 머니 투기 자금이 300억 달러 규모야... 08.07.04 22:16
미네르바
holypa****
자 그럼 한 번 잘 생각해 보자..................9월달에 1차 위기를 무사히 넘겨도 남은 가용 외환 보유고가 150억 달러에 맥시멈 300억을 왔다 갔다 한다........그런데 지금 국내에 대기 중인 핫 머니가 300억 달러 정도 추산이다....그럼............ 사실상 마이너스 거든?.................. 방어 자금이?................그 때 되면 9월이나 10월 경에 1차 외환 시장 방어가 성공 해도 2차 공격시에는 완전 무력화 된다는 거지.....유동성 부족으로...최소한 살아 남는다 쳐도......... 현재 무역 수지 적자에 외환 보유고가 바닥 나면 자동으로 원 /달러 폭등으로 물가로 초 인플레이션 직격탄은 우리가 다 받는 수가 있다... 08.07.04 22:20
오리
sunghe****
2600억 달러 노무현대통령이 넘겨준걸루 알고 있슴다... 08.07.04 22:28
미네르바
holypa****
그건 총 외환 보유고고 그 중 단기 외채가 1500억 달러............외환 보유고는 총 외환 보유고라는 개념이 있고 사용이 가능한 가용 외환 보유고라는 개념이 있습니다............실제로 이 가용 외환 보유고가 줄어 들면 단기 유동성 위기로 97년과 같은 꼴을 당하는거죠................지금 그래서 이 난리가 난 겁니다....지금은 무조건 외환 보유고 2천 6백억 달러가 문제가 아니죠...... 08.07.04 22:38
자등명
wws****
정부가 투기 세력이라면?...왜 이리 부정적인 생각만 드는걸까요? 재물 모으기에 혈안인듯 보이는 것은 나만인가요? 08.07.04 23:06
미네르바
holypa****
아마 적정 상황 봐서 제 2차 환투기 자금을 지금 준비 시켜 놨겠지..............예전 IMF 때 워낙에 짭잘하게 떼돈 쳐 벌었으니까.....................안 봐도 비디오다................ 나머지만 다 싸그리 몰살 당하는거야............. 유인촌 보고 돈 어떻게 벌었냐니까............ 마누라가 예전에 환투기 했다는거 다 폭로 당했잖아....... 그런 거지..... 완전 뒷통수 제대로 맞는구나...... 08.07.04 23:12
대한민국에 IMF는 오지 않습니다.2008.07.04
미네르바
holypa****
IMF가 두번은 지원 안 해 준다는건 솔직히 개구라고................ 실제로 IMF를 2번 받은 나라가 몇 개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아르헨티나 같은 나라지...........문제는 이 아르헨티나는 가만 보면 두번의 IMF 로 전국민 90%가 싸그리 다 거지가 되어 버렸다는 거지..............그리고 남아 있는 국내 회사는 모조리 외국계고.........그 나마 자원이라도 나오니까 원자재 가격 급등으로 조기 상황 하고 다 같이 쪽박 차더라도 축구 경기나 보고 쌈바 축제나 하지............막말로 한국에 아르헨티나 처럼 무슨 자원 나부랭이가 뭐가 있냐............수출할 만한건 쥐뿔도 없는 공산품 무역 국가인데........ 08.07.04 22:42
[친일청산]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의 발언에 대한 소고2008.07.04
미네르바
holypa****
반기문은 친이 계열입니다..................... 기대 할걸 기대 하십시요.............노무현 때문에 유엔 사무 총장 쳐 하는 주제에 정권 바뀌고 나니까 이제는 공개적으로 본색 드러 내면서 친이 계열로 기울었죠.........기대 할걸 기대 하십쇼...완전 관료형 인간입니다............. 뭘 기대 하신 겁니까..... 08.07.04 22:50
pine
sara****
맞습니다! 08.07.04 23:15
[명박퇴진] 20조원은 얼마큼의 돈인가?2008.07.04
미네르바
holypa****
IMF 구제 금융을 두번 못 받는게 아니다.......지금 왜 2번 째는 못 받냐고 하냐 하면 만약 한국이 IMF 시즌2로 또 한번 구제 금융을 받게 되면 말 그대로 한국은 국내의 모든 자본 구조 시스템 전체가 미국의 영향권 아래에 들어 가게 된다...IMF 를 두 번 받은 나라 중 대표적인게 아르헨티나인데 이 나라는 은행 자본이 100% 미국 계열의 지배 구조에 들어 간 상태에 일종의 미국 기업들의 하청 구조로 전락을 해 버린다.......그런 도저히 받아 들일 수 없는 종속적인 영향력 하에 들어 가는걸 용압 할 수가 없기에 두 번은 불가능 하다는 소리지....말 그대로 IMF 시즌 2 터지면.... 한국은 떠야 한다고 보면 되........ 08.07.05 01:02
미네르바
holypa****
그럼데 막말로 한국에 사는 사람중 해외 구좌 가진 사람이 얼마나 되며 미국에 바로 출국해서 튈 수 있는 인간이 얼마나 되겠냐..............말 그대로 상위 1% 뿐이라는 소리지............남은 놈들99%만 피박 쓰는 거야........말 그대로........그러니까 지금 환장 한다는 소리지... 08.07.05 01:03
미네르바
holypa****
아마 내 생각에는 9월달에 위기 닥치면........... 말아 먹으면 그게 다 촛불 때문이라고 둘러 댈 것이 분명하고.,......무사히 넘기면 다 지 공적이라고 ㄸ ㅓ 벌리고 다니겠지...........이미 변명 꺼리 정도는 다 생각헤 놨을 거다...교활한 쥐새끼가.. 08.07.05 01:05
유가급등, 노정권 시절에도 지금보다 더 했었다.2008.07.05
상식사회
jb_***
단순무식은 나라 잡아먹는다. 일단 환율의 차이와 수출 상태의 차이가 다르며, 유가가 몇 배 올랐느냐가 문제가 아니라, 감내할 수준을 넘어섰느냐의 문제가 중요한거다. 노무현이 잘못한 거는 우리가 감내할 수 없는 수준까지 유가상승이 예상됨에도 아무런 준비도 안했다는거야... 08.07.05 02:07
백수현
unu***
아직 150불도 안된거 같은데 너무 엄살이다 그정도도 예상을 못했다는게 정말 mb스럽다.무슨 생각을 하고 경제 정책을 집행하는 거냐 니들 5년의 계획은 있냐?당장 죽지 않고 버티기 이거만 생각 하는 거 아냐? 08.07.05 02:38
미네르바
holypa****
그럼 이 쥐새끼가 그 정도 자신도 없으면 알아서 꺼져야지...............이걸 지금 변명이라고 하냐?...... 이 명막 대통령 취임식 할 때 그날 저녁 9시 헤드라인 뉴스가 유가 100달러였다............... 08.07.05 02:33
레슬리
les****
뭔소리여! 강만수가 고환율 정책 써서 우리가 감내할 수준을 넘어선거지! 참여정부 10분의 일만이라도 해봐라!ㅅ 설거지나 똑바로 하던가 ! 무신 쌍지패이 짚고 반대만 해대니, 그 꼬라지아녀! 08.07.05 02:16
토토
kd***
누가 유가상승 150불을 예견할 수 있었을지 모르겠다..ㅋㅋ 만약에 노무현때 이명박하는것 처럼 했으면 30불이 60불 가도 벌써 경제 다 말아먹었을것 같다. 08.07.05 02:15
탑네버
tkathfxh****
노정권이 아무런 준비를 안하여 지금이상태라면 그리고 앞으로도 자신없다면 이명박정권과 한나라당은 탄핵되는것 당연한것 같네요. 못하는건 다 전정권,촛불탓하는 정권은 필요없어요. 08.07.05 02:15
미네르바
holypa****
이미 2006년 2.4 분기 부터 국제 원자재 가격이 수직 상승 하기 시작 했다...... 이른바 개폭동을 했는데 그 시발점은 호주산 철광석과 무연탄부터 시작해서 4/4 분기 때는 상승률이 120% 라는 사상 유례 없는 원자재 대란을 겪은 시기였다....그 후 2007년도에는 이제 유가 폭동에 국제 곡물가 가격이 상반기에만 거의 60% 폭등.........그걸 물가에 그대로 반영할 경우 체감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거의 3.40%의 폭등을 감내 해야만 했다..... 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지......대기업과 조중동 한테 욕을 바가지로 쳐 먹고 저환율 기조로 물가 방어.... 안 그랬으면 지금 신라면 한 봉지를 우린 2천원 주고 사 먹어야 했다.......... 08.07.05 02:39
조중동 다음에 뉴스 공급중단, 네티즌들은 "축제" 분위기2008.07.05
미네르바
holypa****
네이년의 컨텐츠를 모조리 다 여기로 홉수해야 한다............ 네이년의 지식인에 그 동안 무제한 컨텐츠로 서비스 제공해 준걸 생각하면 이제 화딱지만 난다...............모조리 복사 해서 이제 불어 넣기 시작 하는거다......... 08.07.05 02:30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더럽고 역겨운 조선........... 이러고도 조선 일본이 망하지 말아야 한다고 지껄인다면 그게 미친 놈이다..... 08.07.05 10:13
(삭제된 게시물)
진달래
wlsekffo****
별명 알고싶어용... 08.07.05 10:38
폴라리스
dr-lee****
저두요. 별명 좀 알려주세용~~~~~ 별명, 별명 별명 08.07.05 10:45
미네르바
holypa****
최틀러.......... 히틀러= 최틀러....................스타일이 완전 똑같다고 ......... 입에 달고 사는 말이 그냥 밀어 붙어............... 쓸어 버려...........완전 돌아 버리지....... 면전에서 한마디 하면.................밥 숟갈 놓고 싶냐?...왜 이리 건방져... 까라면 까야지...............아마 아는 놈들은 다 알거다...얼마나 개 싸이코 쓰레기인지... 08.07.05 10:58
미네르바
holypa****
최중경 이 개.새끼 별명은 최틀러다............... 한 마디로 너무 거칠다는 소리지...저 쓰레기 쌍판만 보고 그대로 믿었다간 뒷통수 맞는다....완전 미친 놈이야.....안 되면 밀어 붙어......그 말을 입에 달고 살고...... 그러니까 엇그제 장 막판 20 분 전에 40억 달러는 한 방에 몰빵 하라는 미친 소리를 지껄이지..........또라이 새끼...이런 놈들이 지금 이 나라 경제 수장이다..............최틀러!!!!!!!!!!!!!!...이 토막을 쳐 버릴 쓰레기.. 08.07.05 10:55
로얄드달
nice****
최틀러래요. 별명 아주 딱이네. 무식한색희 08.07.05 10:58
미네르바
holypa****
예전 주특기= 전화기 집어 던지기....................... 지금은 모르겠네........ 하여간 골 때리지.........희안한 정신 세계를 가진 인간 중 하나야...... 08.07.05 11:01
미네르바
holypa****
내가 볼 때는 저 강만수나 최중경이나 스타일이 하드 보일드러쉬다..........한 마디로 건쉽................ 서부 영화 같은데 보면 총 뽑아서 죽거나 아니면 죽이거나 둘 중 하나잖아?........그거랑 완전 똑같은 스타일이야...........이 놈들은 중간이라는게 없어... 설사 외환 보유고가 바닥을 보이더라도 올 오어 낫씽으로 살든지..아니면 까짓거 IMF 시즌 2 한 번 때려 맞든지...둘 중 하나다..이거지...유두리로 무슨 타협점 찾기나 그런건 아마 없을 꺼다..결과는 우리만 다 죽어 나는거지...9월 20일에 1차 타격이 올꺼다......다 집에서 기도 해라...나도 무신론자지만...제발..무사히 넘어 갔으면 좋겠다..안 그럼 다 깡통 차야 해 08.07.05 11:05
속았다 대운하는 포기한 게 아니었다?2008.07.05
미네르바
holypa****
아니...여론 조사 할 때 국민 80%가 뻔히 대운하 반대 하는걸 알고 있는데.....저 미친 쥐새끼가 나와서 지껄이는 말이......" 국민이 원하면"...........아니...그 전에는 국민이 뭘 원하는지 몰라서 한다고 했나?........어차피 안 믿었죠... 언젠가는 팔 겁니다...끝까지 감시 해야 합니다..더러운 쥐새끼... 08.07.05 10:50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저희 병원에서도 삼진 제약 약품 쓰지 말라고 아침마다 창구 가서 애기 하니까 처음에는 째려 보다가 이제는 알았다고 하더군요..........지속적으로 세뇌 시켜야 합니다........제약 회사는 50%가 병원 영업입니다... 08.07.05 10:48
갯마을 2121
lezzi****
정말 멋지십니다....짱. 08.07.05 11:47
(삭제된 게시물)
긴대중
mukss****
나하구 무혀니가 강남집값 10배 올려놨더니 명박이가 다 까먹는구나,,,, 08.07.05 13:00
템블린
klee1****
젖까라~ 지난 총선 안봤냐~! 뉴타운 지정 권한이 누구손에 있는지..명바기가.. 서울시장때.. 뉴타운이니 뭐니해서 땅값올려놓은걸 아지 이해못하냐!널 어찌해야할까? 머리가 나쁜걸 쪼개서 안에다가 지혜라는것을 넣어줄수도 없고.. 08.07.05 13:02
미네르바
holypa****
뉴타운.,.................아니....치과 하나 없는게 뉴타운인가?...그런 동네에 누가 옵니까.......그래서 지금 개 박살 나는 중이죠...............얼음판 위에서 포커 치는 꼴이니... 08.07.05 13:04
미네르바
holypa****
10억 달러가 아니라.............4달새 100억 달러.............거기에 현재 부동산 담보 가계 대출이 전체 대출의 70% 이상에 640조................여기서 금리 조정 하면....진짜 한국판 서브 프라임 터진다........다 죽는거야..........막말로 집집마다 집 담보 은행 대출 없는 집구석이 몇 집이나 되냐................다 대출 껴 안고 있다....종부세 감면도 실제로 최소 10억짜리 아파트일 경우나 실질적인 감면 혜택이 있을 뿐이지...다 개 쌩 쇼야............... 08.07.05 13:03
하늘가
sji****
이런 재게랄 08.07.05 14:07
(삭제된 게시물)
마음은 태양
sungwa****
나라 자알 돌아간다...너나할것 없이 경제를 밥말아 먹을려고 환장들 하는구나,,,, 08.07.05 21:23
너울
hs***
냉정히 보세요. 그리고 너나 잘하세요. 08.07.05 22:51
눈부신미래
ailo****
너무 자신을 비하하시는것 아닌가요? 정치나 경제에 관심을 갖는건 국민이라면 당연히 할수있는것이고 그래야만 더 깨끗한 정치가 가능해지는겁니다. 특정부류만이 공부할수있고 정치할수있는 시대는 지났어요~ 08.07.05 22:30
나라사랑
catala****
니말대로 나라 자알 돌아간다 미친놈 하나때문에 08.07.05 22:04
onstar
rlaen****
이미 니들이 죽이고 있잖아. 아 일단 죽어야 살릴수있으니 먼저 죽이는거여? 08.07.05 22:03
비나
jangy****
머리는삔꼽으라고 달고다니는게아니란다. 생각좀하고씨불대라 08.07.05 21:59
성산포
qqq****
븅딱아 뉴스좀 봐라.쥐샤키가 미쿡소머리 국밥에다26조 말아 쳐 드셨단다...4개월 만에....한심항한알바 샤키.... 08.07.05 21:52
성산포
qqq****
분이 안 풀리네 ..야이 개 전만아,,촛불이 경제를 말아 먹으면,,울 나라에 있는 불이란 불을 다 끄면 국민소득이 한 500만불은 되겠다...에이 개솨키... 08.07.05 21:55
미네르바
holypa****
쥐새끼 그 병.신 새끼가 나라 경제 다 말아 쳐먹었는데 누가 누구 보고 말아 먹었데........이 병.신 새끼야.... 알바 짓거리 쳐 할려거든 상황 쳐 봐 가면서 지껄여라,.. 08.07.05 21:39
바른 애국
pcy****
얌마! 모여서 문화집회를 하는데 경제가 왜? 갱제야 이명박이가 다 말아먹고 있다는 건 안다만... 집회하는 분들 얘기에 왜 경제를 말아먹는다 얘기해? 너, 머리 좀 풀가동 시켜봐라! 너라면 이해가 가니? 08.07.05 21:37
chulsoo
chul****
HID보내는건 어떻고 ...왜 평화시위하는데 말아먹냐? 08.07.05 21:35
chulsoo
chul****
나라는 강만수와 이명박경제팀이 말아먹고 있지 촛불시위하면 말아먹냐? 08.07.05 21:34
하늘바다
pira****
당신만 안말아먹으면 되겠소. 08.07.05 21:28
하리케인조
whiz****
마음은 태양이름은 참 거창한데 요번참에 이름바꿔라 마음은 시궁창으로.. 08.07.05 22:05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한나라당 놈들이 초 거국적인 100년 자본 권력 세습 체계를 만들려고 오만가지 다 민영화에 자율화..선진화까지.말 그대로............기존의 한국 시스템을 모조리 다 뜯어 고쳐서 지들 후손의 100년 대계로 대한민국을 1% 특정 계층의 사유화로 바꾸고 신계급 질서를 만들려고 개수작 부리다가 지금 다 뽀록이 나서 개 작살이 나는거죠.................경제를 말아 먹는게 아니라 경제를 사유화 시켜 버릴려다가 대대적인 국민 저항에 부딧친 겁니다...유인촌이 보고 돈 어떻게 벌었냐니까 마누라가 환투기 해서 돈 긁어 모았다는게 다 뽀록났죠... 저들에게 인위적인 위기조장= 돈벌이 수단이죠... 나머지는 천민들은 피박쓰고.. 08.07.05 21:36
미네르바
holypa****
주성영이 천민 자본주의 어쩌고 떠든 그 단 한마디가 지금 이 모든걸 설명해 준다고 생각 하시면 딱입니다...... 08.07.05 21:37
수야
krwar****
26조가 왜 날라갓나요? 잘 몰라서..... 좀 알려주세요. 08.07.05 21:45
미네르바
holypa****
아직도 이렇게 국내 정세에 어두우신 분들이 많군요.......................지금 외환 보유고만 100억 달러에서 120억 달러를 날려 쳐 먹었고 거기에 환율 조작 하느라 원화 유동성 늘리느라 노무현이 퇴임전에 만든 환율 방어 기금 6조원도 싸그리 다 날려 먹었습니다........ 거기에 국내 연기금 일부를 때려 박은거 다 합치면 26조가 나오고도 남죠.......진짜 돌아 버린다........... 이 나라..... 08.07.05 21:50
이종훈
lee****
내 아무리 검색해봐도 구체적으로 26조를 언급하는 기사라고는 작년에 노무현이 토지보상금으로만 26조원 풀었다는 거 말고 안나오는군요. 아래 댓글에서 외환 보유고 언급하시는 분은... 그 외환이 줄어든 만큼 우리나라 부채가 줄었다는 걸 모르고 하시는 말씀이구요.그와 동일한 논리로 상황을 논하면 노무현 집권 5년동안 1인당 외채가 800만원 이상 증가한것도 노무현이 말아먹었다라고 표현하시는 우를 범하는 겁니다. 너무 단순한 생각이죠. 08.07.05 22:08
쪽빠리쥐새키
tvt****
왜 사니 ?도대체 왜살어~~ 08.07.05 22:59
미네르바
holypa****
아.....놔...진짜 누굴 병.신으로 아나........이 봐...니가 말하는 노무현 때 조중동에서 지껄인 1인당 외채 800만원 증가한건 통안증권 ( 통화 안정화 증권) 발행 해서 환율 방어를 해야 국내 물가 커트롤이 되니까 돈 퍼 들여서 통안 증권으로 외환 시장에 개입 한거지........지금 강만수 이 쓰레기는 통안 증권이 아니라... 공개 시장 개입 방식이라고 해서 직접 시장 개입해서 엇그제 25원 환율 방어 한다고 장 끝나기 막판 20분 전에 40억 달러 몰빵 해서 다 날려 쳐 먹은 거고...........말이 되는 소리를 쳐 해라...........이젠 짜증만 난다.................. 08.07.05 22:50
지랄들한다
dokro****
종훈아 3일만에20조말아묵었따아이가 08.07.05 22:23
이종훈
lee****
휴 열성적인 댓글 감사하지만, 그 환율방어해서 얻어진 게 뭡니까? 버블경제 구조를 심화시키고 외채가 감당하기 힘든 수준까지 증가하였죠. 통안증권은 공짜로 팔아준답니까? 환율방어가 답도 아니고, 25조 날려 먹었다는 건 조중동이 써먹던 노무현 국채증가시켰다라는 논리와 똑같은 맥락입니다. 깔거 까더라도 제대로 까야죠. 08.07.05 22:56
미네르바
holypa****
다시 10년전 IMF 로 컴백 홈...........그래.........그 잃어 버린 10년 동안 사기 쳐서 돈 뜯어 먹고 싶어서 근질근질 거려서 어떻게 견뎠냐?.......이 쓰레기 셐키들아........진짜 한나라당 쓰레기들만 설치면 한국은 경제 위기구나......... 08.07.05 23:32
낭심을 걷어차인 농심.2008.07.05
미네르바
holypa****
농심 이 개.새.끼들은 조중동에 신문 광고를 내기를 ." 조선 일보 여 영원 하리라....". ...이런 개소리를 지껄였지..................... 한 마디로 조중동 자금줄= 농심............. 더러운 반민족 매국 기업이지...................확 망해 버려야 해... 08.07.05 21:55
농심의 매운맛에 대적할 삼양라면제품~2008.07.05
미네르바
holypa****
이건 슈퍼에 없더군.........삼양 라면은 있는데........그래서 인터넷으로 밖에 주문 해서 사야 구할 수 있는 물건이지....................농심은 먹고 나서 확 올라오는게 알고 보니 MSG를 10년 전에 비해서 2 배 이상 증가 시켜서 입맛을 길들이는 거라더군........그래서 라면 회사 다니면 라면 절대 안 먹는다는 소리 하나 봐..........농심 퇴사한 전 직원이 MSG 2배 첨가 해서 소비자 입맛 길들이기 한다고 난리가 난 적이 있었는데.......이 더러운 놈들................ 농심은 진짜 개 작살이 나야 해... 08.07.05 23:47
라이언
symba****
삼양 퇴사한 사람들은 삼양라면 먹는데 농심 퇴사한 사람들은 농심라면 안먹는 현상-_- 08.07.06 01:37
죠이풀
jee***
화학조미료를 두배나 넣었군요.... 08.07.05 23:57
조중동의 아킬레스건 - 과거 자기네 신문기사들2008.07.05
미네르바
holypa****
몇 년 전으로 갈 것도 없이...........작년 7워달 기사만 동네 도서관 가서 찾아 보면 단 번에 알 수 있다니까...............난 중앙 동아를 6년 넘게 본 사람인데...2001년 부터 광우병 어쩌고 난리 부르스를 친 놈들이야..........진짜 광우병 전문가들은 조중동일 꺼다....광우병 원조지....심지어는 만지기만 해도 물로 전염이 되서 뇌에 구멍 생겨 북는 불치병이라는 것도 봤다.............이러니 거리로 안 뛰쳐 나오겠냐?.................완전 또라이들이야....이 조중동 애새끼들은.......다 싸그리 망해야 해....딴 건 다 재쳐 두고서라도.....일단 가장 기본인 정보 신뢰성이 의심스런 신문이지... 08.07.05 23:51
★농심라면 전혀 취급하지않는 마트 소개★★2008.07.05
미네르바
holypa****
청주시군요.......청주에서도 열풍이군요........조중동 자금줄= 농심........반드시 그 악마의 고리를 끊어야 합니다............악의 축이죠................ 08.07.06 00:31
[조중동폭파] 조중동은 죽지않는다 왜냐고? [필독]2008.07.06
미네르바
holypa****
뿌리 깊은 곳부터 철저하게 제거 하는 작업에 들어 가야 한다.............일상 생활중에 이런 글을 쓴 사람처럼 이런걸 잘 캐치해서 문제점을 지적해 주는게 무엇보다 도움이 된다고 본다....우리 회사 고객 상담실이나 고객 대기실에도 이제 조중동을 다 쓸어 버리라고 해야겠다..............비치 금지 표시도 프린터 해서 붙여 놓고.........이 개 찌라시들.....니들의 멸망이 이제 멀지 않았구나............이 사탄의 종자들.......... 08.07.06 00:59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훗...아직도 정신을 못 차린 놈들 천지구만..............이 또라이 자식아....... 2006년도 한 해만 국제 원자재 파동으로 원자재 가격이 120% 폭등 했다...... 경제 싸이클상 2006년도에 이미 빨간불인 상황에 2007년도에는 국제 유가 수직 상승..국제 곡물가 폭등으로 인해서 노무현은 저환율로 국내 물가를 통제 할려고 조중동하고 대기업이 욕 하고 난리를 치는데도 저환율로 끝까지 방어 한 것이다....안 그랬으면 지금 라면 한 봉지에 2천원이야..거기에 환율에 직접 타격을 받는건 중소 기업이지 대기업이 아니다..이 멍청아...대기업을 환리스크 관리를 전략 실무팀에서 수출 보험으로 모조리 다 커버 한다.. 정신 좀 차려라. 08.07.06 17:31
미네르바
holypa****
더구나 수출이 고용 보장을 해 준다는 개소리는 어디서 주어 들은거냐...그건 10년 전 애기지...지금은 해외 공장 이전으로 국내 주요 대기업 생산 수출품 중 60%는 다 해외 준설 공장 생산품이다..사실상 수출 증대가 고용 효과로 이어 진다는건 말 그대로 고전 경제학에나 나오는 70년대식 구닥다리 낡아 빠진 개소리에 불과한데다가....강만수가 쓴 환율 개입 방식은 3달 사이에 원화 유동성을 대폭 늘려서 환율을 인위적으로 930원을 1050원까지 끌어 올리는 전략을 쓴 것이다...올해 5월 25일 기준으로..호주..일본..중국...유로...심지어 대만까지 자국 통화를 6에서 8% 절상 했는데 한국만 -10% 평가 절하 했다..뭔 말인지 아냐?... 08.07.06 17:35
미네르바
holypa****
어디 가서 혹시라도 이런말 하면................ 돌로 쳐 맞아............이러니까 사람들이 배워야 한다는 소리를 쳐 하지.....무식은 범죄라잖아.........공부해.....요즘은 뭐든 알아야 휘둘리지 않는거야..........너처럼... 08.07.06 17:37
미네르바
holypa****
무능 한 걸 넘어서 상 등신 새끼가 대통령이라고 쳐 하고 자빠졌으니...........완벽하게 경제 CEO 라는 언론 플레이에 철저하게 속았다............ 이제는 그 생각 밖에 안 든다... 당했다는 기분........... 08.07.06 17:51
solo
sol***
수출대기업들 대박났지요.. 내수 중소기업 쪽박찼고요..지난10년동안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양극화 되면서 대기업의 국제 경쟁력은 빵빵하게 커졌는 데.. 굿이 달러가치 않올려도수출 잘하고 있더만..중소 기업및 내수를 살릴수 있는 정책을 폈어야지.. 띠불 열 존나 받네..아직도 10년전으로 생각하는 경제관료들이 글로벌 경제를 따라가지 못하는거라 생각함. 08.07.06 17:52
미네르바
holypa****
실제로 수입 원자재 수입해서 물건 만들어 대기업에 납품 하는건 중소 기업........그러니 환율 타격의 1차 타켓이지...... 대기업은 떼돈 벌고......완전 미친 나라야..........이 나라는............... 08.07.06 17:54
미네르바
holypa****
이 멍청한 새끼야....02년 부터 미국발 경제 악재가 아니라 세계 경제 싸이클상 세계 경제 불황은 99-01년........06-07년이다......알고나 지껄여라............ 그래서 02년부터 FRB 에서 그림스펀이 연방 금리를 5% 넘게 다운 시켜서 경기 부양 한다고 설치다가 07년도에 서브 프라임 폭탄 쳐 맞고 올해 나 자빠진거다....정신 좀 차리고 지껄여라.........뭔 놈의 경기 사이클...... 08.07.06 17:57
미네르바
holypa****
그리고 니가 지껄이는 세계 경제 호황인데 한국은 왜 그냥 지나쳤냐고 지껄이는데..........그럼.....03년도 시작 할 때 신불자 5백만에 내수 붕괴에 소비 심리 경색으로 완전 국내 시장이 초토화 되기 직전인데 세계 경제 호황하고 뭔 상관이냐................. 다 죽게 생겼는데...........똥 치워야지.......... 08.07.06 17:59
미네르바
holypa****
지금 사방에서 나도는 말이.................9월 위기설................이제 다들 작살날 각오 하고 이 깨물어야지......... 08.07.06 18:00
미네르바
holypa****
정확하게...그리고 비정하게 까발리자면..............03년..04년은 신불자 5백만명 똥 치우고...신용 사면에....IMF 치우다 만 남은 똥 치우는 시간이였고...06년하고 07년은 국제 원자재 가격 폭등과 국제 유가..국제 곡물가에 난리 부르스 치는데 저환율로 물가 방어 하고 언론 상대 하고 기업들 수출 시켜 주는데 욕 쳐 먹고 규제 완화 시켜 주는 한해 였지..시민 단체들이 노무현을 욕했지..왠 줄 알아?...금산법 빼고는 거의 다 기업 규제는 대폭 완화 아니면 폐지 시켜 주었거든...제일 멍청한 개소리가 노무현이 좌빨이였다는 소리야.. 이렇게 똥 치우고 이제 정권 이양 하니까...멍청한 새끼가 100만에 다 말아 쳐 먹은 형국이지.... 08.07.06 18:09
바로보기
nina****
간만에 좀 생각하는 사람이 글썼다기름값이 오르는게 이명박하고 뭔 상관이냐좀만 한발짝 뒤로 물러생각해보면 알수있는것을누가 뭐 하나 잘못하면 싸잡아서 그사람이 월하든간에 비하하고 비난하는것은 저질이다지금의 세계경제상황은 전적으로 미국의 책임서프라임모기지 금융파생상품 등등으로 인해서미국의 집값이 폭락해서 더더욱 힘든 시기에경제를 살리려고 금리를 2%까지 낮추어석유값이 이렇게 까지 올라온것이다한국의 대통령이 경제를 살리든 못살리든지금의 경제상황은 거의 관련이없다난 여기에 댓글달고 욕하고비난하는 사람들이경제를 진짜알고 그러는건지 아님무조건 명박이가 싫어서그러는지 궁금 08.07.06 18:10
쌍창워라
tjf***
명박이를 싫어하는 이유 한 번이라도 생각해 봤냐? 그러는 너는 왜 모든 것을 미국 탓으로 돌리고 자빠졌냐. 미국은 자기네 국민 살리려고 발버둥칠 것 뻔한 일인데, 그럼 미국이 다 죽으면 우리 국민도 따라서 다 죽어야 하냐? 대통령과 왜 관련이 없냐. 니가 말한 앞의 상황에서도 경제 지키고 외국인 투자 늘렸던 대통령 있었다. 어디서 알지도 못한 놈이 나서서 발광하느냐 08.07.06 18:15
미네르바
holypa****
진짜 무식에는 답이 없다더니.......어이가 상실이군......... 08.07.06 18:12
설죽
gallaba****
외국인이 20일씩 연속 매도를 하고 역송금을 하는 마당에 달러가 상승을 안 하면 그게 이상한 거다. ....... 그래 알고는 있구먼 그럼 외국인이 왜? 팔지? 일본이나 중국에 투자한걸 우선 팔아야 하는데 우리나라에서 먼저 팔고 떠나는 이유도 좀 써봐야지요. 08.07.06 18:13
미네르바
holypa****
인플레이션 압박 때문에 5월달 모건 스탠리에서 한국 경제 성장율을 2.5에서 3% 내외로 전망 때렸죠....거기에 정부의 위기 대처 능력 부재에 따른 경제 시스템 혼란에 따른 리스크 증가와 9월 위기설로 인한 시장 혼란을 우려로 지금 외국인 애들이 시장에서 발 빼고 철수 하는 마당에.....아직도 자화 자찬에 변명으로 일관하고 있으니.. 08.07.06 18:17
미네르바
holypa****
진짜 무식은 고치는 약도 없다더니......... 이래서 기초 공교육 강화가 필요한 것이다..... 지금 국영수가 문제가 아니다........이런 놈들처럼 기초 경제 교육이라는걸 받아 본 적이 없으니 이런 무식한 개소리를 대 놓고 지껄이는 것이지.....지금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 하냐?............... 진짜 한심해서...말이 안 나오네...........진짜 고등학교 때 배우는 경제만 제대로 배워도 이런 개소리는 안 지껄인다...그런데 요즘에는 이게 선택 과목이라며?.........이러니 이런 무식한 새끼들이 나오는거야... 08.07.06 18:25
미네르바
holypa****
이 놈 봐라...........10년 내내 경제 말아 쳐 먹었다고 악닥구나를 쓰면서 개소리 쳐 지껄이다가.....이제 와서 한다는 개소리가 김대중 노무현 때는 그 나마 괜찮았지만 지금은 세계 경제 불황에 미국 경기 상황이 안 좋으니까 닥치고 있으라고?...............이 멍청한 새끼야....................정신 좀 차려라....니가 말한 그 개소리는 2006년부터였다... 서브 프라임은 07년도부터 터진 문제고....언제 정신 차릴래.... 08.07.06 18:42
나루터
ue***
�ķ��ϰ� f�� �ؾ��� �̾߱� ���ֽó� ������ ���� 08.07.06 23:11
쌍창워라
tjf***
그러게요. 이놈이 삼류소설깨나 읽었나 보오. 대략 글 꿰맞출 줄 알고 이명박과 한나라당놈들 편역을 드는 품이. 이문열스럽기는. 잡것이 08.07.06 18:44
미네르바
holypa****
수출 대기업에 납품 하는 중소 기업이 전체 중소 기업 중 70%다...그럼 원자재 수입해서 물건 만들어서 대기업에 납품 해야 하는데 환율 때문에 따블로 돈 쳐 주고 원자재 사와서 물건 만들어 팔면 적자 나는데......어느 미친 놈이 마이너스 나는데 사업 하냐...........1.2 년 있다가 좋아 지기는 뭐가 개뿔이 좋아져.....니가 말한 경제 싸이클?..............조 까는 소리 닥쳐라..... 깁밥 옆구리 터지는 개소리는 또 여기 와서 처음 들어 보는구나. 08.07.06 18:45
이동훈
ddh***
이명박이 노무현씨가 마무리 못지은거(FTA)를 마무리 짓는건데 왜 이명박만 욕먹죠? 물론 이명박이 전부 다 잘한 거는 아니지만 노무현정부의 일들을 이명박정부가 떠 맡아서 하고 있잖아요. 그리고 세계적으로 경제위기인 상황이고 특히 우리나라의 경제구조로 봐서 피해가 클 수 밖에 없는데 그게 전부다 정부의 탓인가요? 그리고 한 나라의 경제구조를 하루아침에 바꿀 수 있음? 그리고 야당들은 가만히 있나요? 정말 우리나라의 국민들이 선진국민들이라면 지금처럼 할까요? 이명박탄핵하는 사람들중 알고 말하는 사람이 몇이나 될 지 생각해봤음? 대부분의 학생들이 인터넷으로 막 비판하는데 좀 알고 말합시다. 08.07.06 18:45
니나노
sks****
노무현 대통령은 아무래도 서민중심대통령이고 이명박 대통령은 아무래도 부자위주대통령이니까....노무현대통령이 미국과 fta를 미루고 미루고 한 건 국내 축산업계 파장이 클 것이 뻔하기 때문에, 그리고 광우병위험이 있는 소를 국내에 반입하지 않으려 한 것입니다. 이명박대통령은 노무현이 남기고 간 fta 처리한답시고는 말도 안되는 협상을 맺고 왔죠. fta 맺는 날 당시 협상책임자였던 민동석은 양측의 타협점을 발견할 수 없다고,협상이 힘들꺼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이명박대통령이 방미하는 시점과 딱 맞아떨어지게 저렇게 말한지 6시간만에 협상이 체결 됬습니다. 과연 이게 일을 잘 처리한 것인지... 08.07.06 19:08
G516
2027****
동훈이가 너무 모르는 거샤..저 밑에 글들이라도 가슴을 열고 쭈욱 읽어봐 응? 08.07.06 18:56
goodman
bjg****
에프티에이는 무슨 뜬금없는 소리??? 지금 사단은 쇠고기 협상을 지랄같이 맺어놓고도 시치미 뚝 떼고 잇는 맹바기가 문제 아닌감? 08.07.06 18:55
K-31G
nf**
'동훈'아.. 어설프게 알고서는 이런글 올리지마라.. 요즘 여론 호도하면 간첩으로 맹박이가 잡아간다... 08.07.06 18:52
미네르바
holypa****
그런 잡소리 집어 치우고 구체적인 수치로 왜 이 쥐새끼가 경제 정책적으로 잘못이 없다는 건지 그 소리나 해 봐라....,...이런 귀신 시나라 까 먹는 소리나 하지 말고...........대답도 못하는 주제에... 08.07.06 18:49
이동훈
ddh***
FTA를 노무현 정부때 부터 하고 있었는데 계속 끌어봤자 우리나라한테 도움 될 것이 없기 때문에 빨리 끝내는게 더 이득이 있고 민영화로 인해 서민층이 피해볼 거라고 비판하지만 지금의 공기업들의 상태를 보면 그런말이 안나올것입니다. 공기업의 독점적인 형태에서 그 직원들은 쫓겨날 일도 없이 월급도 잘나오니 어떻게 일을 하겠습니까? 그리고 오래된 상수도관으로 인해 매년 많은 물들을 손해보고 여기에 많은 세금이 들어가서 다른 정책이나 복지사업을 못하는 상황입니다. 이명박정부의 생각은 당장은 서민들이 힘들 수도 있지만 민영화시켜 기업들 간의 경쟁으로 국가재정의 손해를 줄이자는 겁니다. 08.07.06 18:57
언제나맑음
ida****
그 놈의 협상을 빨리빨리 하다가 이번 쇠고기 문제가 터졌죠. 협상은 두 나라간의 첨예한 이해대립입니다. 빨리 끝내는 게 더 이득이 있다는 근거가 무엇인지 알 수 없군요. 08.07.06 19:01
미네르바
holypa****
난......이런 한심한 사람들을 볼 때마다 지금 와서 새삼 느끼는 거지만.....여름에 교회에서 주일 학교를 열지 말고 시민 단체에서 주일 여름 경제 학교 라는걸 열어서 기초 경제학 정도는 쉽게 일반인들한테 교육 시켜 줘야 한다고 생각한다..........이런 멍청한 소리를 밖에 나가서 떠들어 봐라......진짜 돌로 쳐 맞는다...............너무 쉽게 현혹 당하고 휘둘린다...왜냐면 경제 시스템이나 원리를 모르기 때문이다............진짜..대국민적인 교육이 필요하다고 본다...한나라당 그 사악한 놈들이 이런 모르는 애들을 선동해서 이용해 먹는게 더 큰 문제라고 본다..이건 100% 잘못된 시각인데 말이다.. 08.07.06 19:10
언제나맑음
ida****
찬성. 학교에서만 배워서는 어차피 전공하지 않거나 관심없는 이상 다 까먹던데 정말 기초적인 거는 일반인을 상대로 재교육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08.07.06 19:13
헬로우판다
da***
옳소~~~! 08.07.06 19:12
미네르바
holypa****
계속 글 고쳐서 쓰지 마라...그리고 환율이 1100원이 되는건 시장 책임이라고?.....웃기고 자빠진다...또... 강만수 본인 스스로 저저번달부터 환율 1100원까지 용인한다고 지 입으로 지껄였고 지금 외국인이 20일 연속 역송출 해서 원/달러가 오른게 아니라 4개월 사이에 단기 외채가 급등해서 1500억 달러 규모로 빨간불 켜지고 가용 외환 보유고가 400억 달러도 안 되는 상황에 무역 수지가 적자로 나오니까 시장 변동에 따른 환율 하락이다.......니가 말하는 단지 외국인 역송출 때문이라는 그 단 한가지 이유로 지금 현재 환율 급등 설명이 가능한 나라는 베트남 같은 한국 경제의 1/10 정도 규모의 동남아 국가들한테나 해당 되는 소리다 08.07.06 19:38
미네르바
holypa****
제발 무식한 소리는 아예 꺼내지를 말아.................................진짜 이런말 안 할려고 해도 너무 한심해서 욕 밖에 안 나오니까.. 08.07.06 19:39
천사지인
kmeng****
많이 알고있네 그러면 방법도 알곘네 한가한것 같으니 구체적인 방법좀 설명,,,공부좀 하게////// 08.07.06 19:48
로보트대권V
korl****
방법은 천사지인 같은 무개념들이 공부해서 깨달아, 선거때 심판해야 된다는거... 무식은 죄다~ 08.07.06 19:55
천사지인
kmeng****
잘하지 그랬어 매번 틀리면서 무슨말이 그렇게 많아 한심한..... 08.07.06 19:59
미네르바
holypa****
지금 니가 지껄인 그 수준이 딱 조중동에서 지난 10년간 떠들면서 잃어 버린 10년 어쩌고 떠든 그런 초 단순 논리야......................이 글 자체가 조중동식 논리란 말이지... 08.07.06 19:43
미네르바
holypa****
IMF 시즌 2가 터진 후에 쥐새끼의 준비된 변명 :....." 이게 다 촛불 때문이다"........ 이딴 개소리 또 지껄이면.....진짜 청와대 쳐들어 가서 죽여 버린다.............. 농담 아니라.. 08.07.06 19:53
미네르바
holypa****
도대체 누가 현대 바지 사장을 경제 CEO 로 포장해서 언론 플레이를 쳐 한 건지....지금 생각해도 알수가 없다...... 08.07.06 20:00
미네르바
holypa****
옛 말에 이르기를....... 무식은 살인에 버금 가는 중대 범죄이니...........예로 부터 우리 조상닙들께서는 배우고 실력을 갈고 닦기를 하루도 거르지 말고 매일 같이 밥 먹는 것과 같이 하라고 하셨다...........이런 썅 무식한 개소리는 진짜 요 근래 처음 들어 본다...동네 도서관 가서 요즘 개나 소나 다 보는 교양서라는 맨큐의 경제학을 빌려소 소설책 보듯이 한 일주일간만 봐도 이 딴 개소리는 안 지껄일 것이다....아니...자신의 무지함과 상 무식에 치를 떨고 반성 하리라.......ㅉㅉㅉㅉ...아직도 이런 무지에 가려 진실을 보지 못하는 놈들 천지니..한나라당 놈들이 대 놓고 겁대가리 없이 읽어 버린 10년을 지껄이지.. 공부 해라.. 08.07.06 20:07
미네르바
holypa****
이명박이 전두환 보다 더 악랄한 개.새끼라는 이유.........전두환은 일단 자기 자신이 무식하다는 사실을 인정 했다...........그래서 거의 반 협박성 회유를 하면서까지 전국에 유명 경제 학자나 교수들을 끌어 모아서 경제 돌렸다..........그런데 이명박은 뭐가 문제냐......자기 스스로 무능력한 핫바지인 주제에 스스로 전문가라고 착각을 하고 설친다는 사실이다..................무능하면 앗싸리 전문가한테 맡기든가..........그런데 이 쥐새끼는 그게 아니거든?.....왜 남한테 맡기냐...내가 경제 전문가인데... 그딴 식이니까 지금 온 국민들이 다 환장 하기 직전이라는 거야. 08.07.06 20:13
천사지인
kmeng****
진짜 쓰러지겠네? 08.07.06 20:18
미네르바
holypa****
한 마디로 지 랄 염병 삽질 한다는 말 밖에.......지난 10년간 경제가 최악이였다고 지껄인 주제이.....이제 와서 노무현 때는 경제가 좋았지만 지금은 대외 경제 여건이 안 좋아져서 경제가 이런 거니까 닥치고 살라니...........완전 개 싸이코 또라이 자식............ 캌......퉷.............역겨운 이중 논리에 더럽고 교묘한 자기 합리화.........한 마디로 조중동 논리.... 08.07.06 20:25
미네르바
holypa****
거기에 20003년에 신불자 500만명 끌어 안고 시작한 정부에 2005년 06년..07년 다 대외 경제 여건 악화와 원자재 대란 유가 폭등...곡물가 상승에 07년에는 서브 프라임 여파까지 다 맞서 싸웠는데.이제 와서 개소리 지껄인다..... 08.07.06 20:27
생각의 설계
eua***
대체로 맞는 얘기. 2년내로 기회가 온다는 말을 주목하시도록. 부동산 주식이 개폭락중인데 2년내에 좋은 찬스 올적에 놓치면 그사람만 거지된다. 08.07.06 20:32
미네르바
holypa****
지금 일본 보고도 그 딴 소리가 나오니?.........자산 가치가 폭락 하는데 기회?...... 나 참...기가 차서........그 기회라는건 차후에 다시 평가 자산 가치가 회복이 된다는 절대 전제 하에서나 가능한 소리지..다 반토막 나서 절단 나는데 뭔 놈의 기회...... 08.07.06 20:34
미네르바
holypa****
난 진짜 환율 조작에 따른 경제 몰락 현상을 경기 싸이클로 자기 합리화를 시키는 이런 싸이코 같은 놈은 진짜 요 근래 또 처음 본다...................... 08.07.06 20:40
미네르바
holypa****
니 말대로 이 쥐새끼가 지껄이는 그 잘난 변명처럼 지금 한국 경제가 이런 개판이 된 원인이 원자재 가격 폭등과 국제 유가 상승 때문이라면.....그럼 노무현 정권 5년내에 국제 원자재 가격이 175% 오르고 국제 유가는 20달러에서 100 달러로 500% 폭ㄷ등 했는데도 경제 굴린건 도대체 뭘로 설명 할래............거기에 취임할 때 03년 당시 신불자 500만 끌어 안고 그 똥 다 치우고도 사상 최대 무역 흑자에 물가 방어한건 다 뭘로 쳐 설명할래...지금 이 모든건 다 저 미친 쥐새끼 댸문이다..이건 도저히 변명의 여지가 없단 말이다!!!!!!!!!!!! 08.07.06 20:47
미네르바
holypa****
한국만...오로지...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대기업 쳐 살린다는 미친 쥐새끼가 경제를 역주행 시킨 덕분에........지금 이 나라 전체가 다 낭떠러지로 몰락 하기 일보 직전이다.......... 역주행한 피의 댓가는 다 일반 시민들만 물가 폭탄에 경제 몰락과 불경기 경제 재앙으로 모조리 다 뒤집어 쓴다.............. 08.07.06 20:55
미네르바
holypa****
IMF 시즌 2 이후......... 쥐새끼의 준비된 변명.........." 이게 다 촛불 때문이다...."........................... 안 봐도 그림 대충 그려진다............ 이 쓰레기......... 08.07.06 21:04
미네르바
holypa****
노무현 때는 조중동 신문 안에서만 보는 위기 상황.......지금 문제는 실제 현실적인 위기 상황이라는 것.........바로 그 차이................ 이제는 경제 위기라는 조중동식 선동이 단 4달만에 현실로 실제 나타나는 판국....진짜 돌아 버린다... 08.07.06 21:07
Louis
i_l****
아진짜 답답하다 대통령 맡은지 이제 150?도 안됐을텐데뭘 맡겨보고 판단좀 하시죠 알지도 못하면서 왜케 설쳐대요들 당신들이 경제를 해봣으면 말을안해요 나참좀 맡겨보고 뭘 해봅시다 1년도 안됏는데 것참 자기네들이 뽑아놓고 왜이래?그렇게 판단력이 안좋아서 어쩌나?자기가 찍엇으면 믿고 기다려보세요 좀 08.07.06 21:12
고인돌
ajfr****
맹바기는 그야말로 속칭 노가다 일 뿐이다는 생각 입니다. 맹바가기 컴맹이라는 사실은 잘 아시죠? 요즘은 인터넷을 모르면 문맹자나 다름없는 세상입니다.인터넷이 가장 빠른 그리고 여러가지 상반된 정보를 고루 접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그런데 맹바기는 자신의 이런 취약점 조차 인지하고 있지를 않습니다.어찌보면 아주 작은 부분 같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 입니다.디지탈 시대에 아날로그도 되질 않는 능력의 소유자 인거죠. 08.07.06 21:29
깜찍한 빈대
youn****
아~~ 이 무식한 찌질이를 용서 하소서. 무식은 죄가 아니나 무식을 유식으로 착가하는 어린양이니 뭐라 씨부린다 한들 죄가 되리오만은,....닥치고 쳐 주무시게 찌질아.... 정치인은 정책으로 말하는 것. 실패 정도가 아니라 자폭을 하는 정책을 들고 국민을 호도하는 이 상황이 무식한 네 눈에는 안보이나 보구나...누굴 탓 하겠냐 08.07.06 21:27
fortune
bostonam****
정책과 방향을 보면 답이 나오지. 시간을 끌수록 나라 재산 다 팔아 먹을걸? 08.07.06 21:14
미네르바
holypa****
문제는 너 같이 기다려 보자는 애들이다........ 그러다 다 망한다.....농담이 절대 아니다........... 그 정도로 현재 금융가와 기업들은 심각하다...... 08.07.06 21:13
꿈하늘
sun-****
뭘 더 기다려봐요? 나라 다 팔아먹도록 기다려요?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보고도 몰라요? 08.07.06 21:13
미네르바
holypa****
나 참 웃기고 자빠졌네......그 싸이클 진짜 참.......................... 신기 하구나..... 한나라 당만 집권 하면 경제가 불경기에 IMF 위기로 내 몰리니....... 멍청하기는.. 08.07.06 21:29
단풍
bj**
그러게요~ㅎㅎㅎㅎ 08.07.06 21:33
미네르바
holypa****
이 양심도 팔아 먹은 더러운 새끼야............니가 진짜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남은 인간이라면 이 딴 미친 개소리는 절대로 못한다.............니가 그러도고 인간이냐?.............. 지금 쥐새끼가 경제 다 말아 쳐 먹었는데 그게 싸이클?.......이 개 호로 새끼........ 진짜 전번 까라.당장 달려 가서 밟아 주마.이 상등신 쓰레기 새끼야....진짜 살다살다 별 미친 소리 다 들어 보네.. 08.07.06 21:34
eastways
north****
-_- ;; 08.07.06 21:35
미네르바
holypa****
이 말은 거시 경제나 국제 경제 흐름이라는걸 조금이라도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도저히 이런 미친 소리를 할래야 할 수가 없다..........지금 미 달러화 약세 기조 속에 그에 따른 반등 효과로 국제 유가는 폭등한 상태에 미 달러화 가치는 98년대비 45% 가 폭락했다... 거기에 노무현때 세계 경제 호황이라는 개소리 지껄이는데...06년..07년은 최악의 세계 경제 불황 싸이클에 대응한 시기였다...거기에 지금 원/달러 환율 장난질에..유럽의 2배...일본의 1.7배의 따블 타격을 받고 다 말아 먹기 직전이다......지금...제 정신으로 이 딴 소리 지껄이는거냐?.....돌았어?... 08.07.06 22:43
미네르바
holypa****
더구나 유럽이나 일본에 비해 경제 구조가 더 견고 하거나 경제 규모를 능가 하는 수준이라면 이런 말도 안 한다......... 아닌 상황에서 거의 일본 대비 1.7배 이상의 환율 환차손 타격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면 실제로 체감하는 경제 상황이라는건 그에 두배를 능가 하는 수준이다...... 왜 일본은 조용 하냐?..이거 웃긴거 아냐?......이 쥐새끼 말대로 세계가 3차 오일 쇼크라면 말이지?.....안 그래?.. 08.07.06 22:45
미네르바
holypa****
지금 한국 경제 위기와 파탄은 철저히 100% 이 명박 떄문이다........ 이건 더 이상 지금 와서 거론의 여지조차 없는 명백한 현실이고 비정하고 냉정한 진실이다.......... 노무현 때는 정책상 논란이 일었던건 사실이다...... 하지만 그 때와 지금의 명백한 차이는 지금 이 쥐새끼는 너무나 분명한 경제 역주행으로 99명이 아니라는데 단 1명 핸들 잡고 있는 놈이 역주행 해서 다 말아 쳐 먹는 꼴이다...................이걸 가지고 대통령은 무죄?.....라고 지껄이면 내일 낮에 명동 사거리에서 돌뿌리로 쳐 맞고 시체로 뒹굴 것이다..... 08.07.06 22:49
미네르바
holypa****
난 도저히 이해를 할 수 없는게...왜 쥐새끼 혼자 경제 역주행으로 다 말아 쳐 먹은 피해를 나머지 99% 일반 국민들이 다 고통 분담으로 나눠 져야 하느냐.....그 말이다..................이거 뭔가 웃기는거 아냐?..............그리고 나서 경제 다 말아 쳐 먹었다고 떠들면 그 때 가서 지금처럼 대통령 정책에 반기 드는 놈들은 모조리 다 좌빨에 빨갱이 타령으로 도배질 하고 대충 얼버 무리고 넘어 가자....다 국제 유가 때문이다..세계 경제가 어렵다...그 딴 헛소리나 쳐 하면.....10년 전처럼 ....고개 숙이고 그냥 대충 끝낼 줄 알았냐?...........미쳤어?.. 08.07.06 22:54
무심
980***
95%가 고통 분담 하는거죠 나머지 5%는 더 배부르게 살고 있다는거... 08.07.06 22:56
미네르바
holypa****
아시아 경제권에서 그나마 한국과 사회 시스템이나 경제 구조가 엇비슷한 대만..일본은 지금 끄떡도 없다........조용해........ 베트남 하고 중국이나 물가 때문에 좀 시끄럽지.........경제가 한국처럼 이런 개판이 된 나라는 한국 뿐이지...... 이 미친 놈아....... 08.07.06 23:06
미네르바
holypa****
차라리 무능하면 전두환처럼 대학 교수 불러다가 경제 다 맡겨라.......... 괜히 전문가 행세는 때려 치고....... 그냥 미친.년 휘두르는 도끼에 발등 재수 없게 찍힌 셈 치고..아예 대통령 하나 없는 셈 치고 살테니까...............제일 최악이 멍청하고 무능력한 주제에 윗 대가리에 앉아서 이래라 저래라 지시 하고 조직 다 말아 쳐 먹는 거야.....이것만큼 최악이 없어........그게 바로 지금 한국의 오늘이고......도대체 어떤 미친 놈이 이 명박 이 새끼를 경제 대통령이라고 이름 부친거냐.............장난 하자는 거냐?.. 08.07.06 23:10
고영화
y2ksp****
님 짱이네요.저도 님과 생각이 같아요.능력없으면 전문가불러다 시켜야지.괜히 지가 한다고 설레발치다 지발에 걸려 넘어진꼴이에요 08.07.06 23:17
미네르바
holypa****
내가 눈깔이 삐지 않았다면 정확히 5월 25일 자료상 유로화: 9%.. 엔화:8%...대만: 9%..위안화: 6.7%...호주 10%.......로 다 모조리 자국 통화 평가 절상으로 자국내 물가 방어 하느라 정신이 없었다...한국만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달러 대비 -10%..... 원화 평가 절하....일본과 비교해서 환차손 갭이 -18%야............이건 미친거 아니냐?..상식적으로?....이런데 욕하는 내가 너무한 거냐?..........진짜 상 등신 새끼를 대통령으로 쳐 뽑아서 다 말아 쳐 먹고 있는게 분명한데?.. 08.07.06 23:15
young
khlee10****
맞다고요!!! 08.07.06 23:25
미네르바
holypa****
지금 이건 100% 이명박 때문이다......지금 말장난 하자는 소리가 절대 아니다......노무현 때야 좀 경기가 안 좋으니까 조중동에서 떠드는 말대로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라는 말을 장난 반....진담반으로 하기는 했어..........하지만 지금 이 경제 상황은 더 이상 변명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명백해........진짜 200% 이명박 때문이야....거론할 가치조차 없다는게 핵심적인 문제야.........국제 유가?..오르긴 올랐지..문제는 한국만 유별나게 다른 나라에 비해 2.3배 이상 타격을 배로 받고 다 나 자빠지기 일보 직전이라는 소리지....... 08.07.06 23:23
가나다
bm***
노무현 때 경제가 좋았던 거였음????? 노무현 때 경제가 좋았던 거였음????? 노무현 때 경제가 좋았던 거였음????? 노무현 때 경제가 좋았던 거였음????? 08.07.06 23:24
imissall
imis****
노무현때 경제 썩 좋지은 않았음...이명박 : 매우 안좋음...꼭 안좋은것만 닮음그래도 노무현때 대한민국 건국이래 주가 상승 최고였음....명박이 시작과 동시 바닥으로 추락중,,,,뭥미? 언론의 자유, 권위주의의 철폐등 인권개선 도 최고였음...명박이...컨테이너로 담장 쌓음... 08.07.06 23:28
미네르바
holypa****
이제 지나 보니까 여태까지 속은걸 알았냐?.............. 원자재 가격이 5년 안에 175%가 폭등 했는데 물가를 그 정도에서 틀어 막은 거다........ 08.07.06 23:26
돈벌고파
ybl****
작금의 경제 위기는 다름아닌 신뢰의 위기로 볼 수 밖에 없다. 국제적 여건이 안좋은건 사실이지만... 신뢰의 위기가 그것을 확대 재생산하고 있는 형국이다. 따라서 시장에 대해 신뢰를 주지 못한 정부의 책임을 면키 어려울 것이다!!! 08.07.06 23:26
미네르바
holypa****
신뢰의 위기가 문제가 아니라.당장 9월달에 IMF 시즌 2가 현실이 될 수도 있다니까?.......지금 그 정도로 위험한 마당에 지금 뭔 황당한 뜬 구름 잡는 소리 하냐.... 진짜 위험 한 상황이야..... 08.07.06 23:29
겨울추상
dn***
노정권때 몇몇 지표는 좋았지만 지표만 좋았지 경기는 최악 맞습니다.조중동,한당이 못 살겠다 외친게 아니고 서민들이 직접 겪었기에대선,총선서 이통,한당을 선출 했다는 걸 아고라인들은 잊었는 듯.대선후보 명박통을 그렇케 네가티브 했지만 국민이 왜 그를 선택 했는지...솔직히 노통은 실패한 통령 맞습니다. 08.07.06 23:34
빠다백만스푼
sam****
니말대로 실패한대통령이엇다치자 근데 난 노통시절에 그닥 사는덴 지장없엇거등? 근데 ㅅㅂ 불과 4개월만에 그것도 경제대통령시절인데도 미치겟다 살기힘들어서 몸이나 정신이나 08.07.06 23:42
쏘우와와
k999****
언제 서민들이 생활 좋아진적 잇나요?서민들은 늘 어느정권이 들어오건 늘 어렵고 힘든생활을 합니다. 08.07.06 23:40
가나다
bm***
노무현 때 유가 50에서 100으로 오르고...미국 서브프라임 위기 있고... 그때도 원자재값 급등하고 했는데... 그나마 물가상승 그정도로 막고... 5%성장 달성한 거 였다면??? // 지금은 유가가 100에서 150으로 뛰고 있는 상황 08.07.06 23:40

madisonco****
웃기는 소리.. 조중동이랑 한나라에서 계속 엉망이다 떠드니깐 그런거지. 잘생각해보슈 지난 10년만큼 우리가 잘 놀고 잘 먹은 적이 있나.ㅉㅉ조중동 쇄뇌 된거우. ㅇㅋ? 08.07.06 23:39
Sean
zio***
바로 조중동이 노린 효과가 이런거죠. 세뇌 제데로 확실하게 당하셨네요. ㅎㄷㄷ 08.07.06 23:38
미네르바
holypa****
이 새끼...이거..아직도 조중동의 세뇌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고 허우적 거리는구나......................니가 지껄인 그 개소리를 구체적으로 말해 봐라.......... 원자재 폭등 하고 2007년 곡물가 폭등분 다 반영 시켰으면 넌 니가 쳐 먹는 라면 한 봉지에 2천원 주고 사 쳐 먹었어야 한다....... 그건 알고나 있냐?.. 08.07.06 23:38
생각의 설계
eua***
오케이 08.07.06 23:37
생각의 설계
eua***
주제선정이 안좋다. 경제의 80%가 대외의존도인 한국. 기업들은 세계경제와 전투해봐서 선수들. 대통령 핑계갖고 이래저래 할 가치도 없음 08.07.06 23:39
미네르바
holypa****
어이쿠..........그래서 지난 5년가 노무현 때문이라는 개소리 지껄이셨어요?.......아주 웃기고 자빠졌네.... 08.07.06 23:41
미네르바
holypa****
국제 유가 20달러에 지금 물가가 이 쥐새끼 말대로 국제 원자재 가격 때문이라면 내 조카 유치원생 애 한테 대통령 시켜도 5년간 한국 경제는 호황이겠구나....염병 삽질 하네..오로지 변명 하나로만 모든걸 다 합리화 시키는구나.... 08.07.06 23:50
미네르바
holypa****
아........이 젓같은 나라....이제는 대통령 이 개.새끼가 무조건 국제 유가 때문이라고 지껄이고 남 탓만 쳐 하네............. 이젠 남은 선택은 이민 뿐인가?.... 진짜 환장 한다.. 08.07.07 00:01
NO-춧불
zld****
현 대한민국 대통령을 쥐박이,쥐새끼,명바기라고 하는 개 호로새끼들은 봐라..너네들이 살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통령을 그따위로 말하니까..좋니?싸가지 없는 새끼들아.. 과거 전두환때도 그런새끼들은 없었다..여기서 떠드는 놈들..앞에 나와서 앞장서는 놈들 없는 거 안다..뒤에서 호박씨 까지 말고 제발 예의와 절차를 밟아서..처신해라..개새씨들아.. 08.07.07 00:05
바보상자
sukky****
아고라 수사대님, 여기 벌레 하나 있어요!! 월릉 와주삼!!! 08.07.07 00:12
미네르바
holypa****
JFK 찍어서 전국 개봉으로 영화 본 미국놈들은........3억 인구가 모조리 다 개호로 새끼들이겠네?........이딴건 네이년에나 쳐 가서 지껄여라...이젠 짜증만 난다.....니들 공식 지정 싸이트가 네이년이잖아............ 08.07.07 00:08
미네르바
holypa****
야..이......... 멍청한 새끼야........정신 좀 차려라.....그래서 작년 말에 뻔히 국내 3대 연구소 하고 모건 스탠리 다이와 증권까지 이미 국내 경제 상황이 스테그 플레이션에 접어든 상태라고 경고 다 때리고 심지어는 노무현까지 퇴임전에 이명박 불러서 지금은 성장보다 인플레이션 통제가 우선이라고 하니까.....저 미친 쥐새끼가 그 당시 뭐라고 했냐 .........청와대에서 쳐 나오면서,,,," 난 노무현 처럼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주겠다...지금은 성장을 통한 경제 드라이브가 절실하다...그래서 잃어 버린 10년을 만회 하겠다"....내가 돌지 않았다면 이 딴 개소리 지껄였다...그 결과가 이 따위야!! 08.07.07 02:29
3달 동안 강만수가 10조 날렸다.2008.07.06
미네르바
holypa****
한국에서 중소 기업 70% 정도가 대기업 하청 기업들이죠.......한 마디로 대기업 딱지만 붙이고 대기업에 납품 하면 대기업이 해외로 수출 하는 그런 하청 구조에서.... 실제로 수입 원자재 가격 올라가면 제일 먼자 타격 받는건................원자재 사 와서 물건 말들어 대기업에 남품 하는 중소 기업이죠....... 납품 단가는 안 오르는데..환율은 천정 부지로 올라가서 수입 국내 원자재 가격 폭등 시키면....................대기업만 살고 나머지는 다 죽으라는 소리죠.................더러운 새끼들.... 08.07.06 16:03
(삭제된 게시물)
미네르바
holypa****
너무나 철저한 조중동의 경제 CEO 라는 언론 플레이에 현혹 되서 다 속은 거지............. 철저하게 속았다.............. 그리고 완벽하게 기만 당했다.... 08.07.06 17:47
왜 강만수 탓을 하는가?2008.07.06
미네르바
holypa****
아니......무식 한거야?.......아니면 일부러 욕 쳐 먹을려고 쇼 하는거냐?.............정말 어처구니가 없구나............. 08.07.08 18:12